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프롬팜 아이디어스 반려견 간식 한우우피껌 아인슈타인 추천 제일 맛있는 곳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9. 1.
728x90
반응형

 

 

우리 입짧은 아인슈타인은 아무거나 안먹지요 ^^;

또 신기한 경험을 해서 안올릴 수가 없음

 

그이가 유일하게 먹는 간식이 몇가지가 있는데.. (안신선, 중국산은 모두 퉤.. 입 안되는 토이푸들 꼬맹씨 ㅠㅠ)

쿠키, 덴탈껌, 우유껌 그리고 한우우피껌

 

한우우피껌이 거기서 거기일 것 같지만

거의 모든 브랜드를 다 먹여보고

.... 먹는 속도나 깔끔하게 다 먹는정도가 달라

심지어 이번에 여기서 보내준 서비스 한우간까지도 없어서 못먹을 지경이라

(원래 사주면 입도 안되는...)

재료가 정말 신선하게 잘 관리되어 있다고밖에 생각할 수가 없네요

강력추천하는 프롬팜

 

참고로 펫페어에서 대량구매(늘 나오는 업체들 있움)

펫 몰에서 30개씩 (월단위 주문)

프롬팜은 벌써 네번째 주문중 ^^;

이제 다른데꺼는 절대 안살거임..

 

 

얼마전에 구매한거라 

이번에는 배송이 좀 늦네.. 싶었는데 

거의 주문하고 만들어주신 것 같은.. 바로바로 생산하는 프롬팜

포스팅하는 날짜 9.1

제조일자 8.21

주문이 8월 중슨이었던 것 같아요... 

이정도면 생산하자마자 바로 출고 아닙니까!

 

 

 

너무 잘먹어서 먹는 영상까지 첨부해드림 ㅎㅎㅎ

진짜 우리아인슈타인 이렇게 먹는 껌간식이 없어서

집 바로 옆이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라서 이런저런 간식

터키츄며..(국산으로만)

먹여봤는데 이건 질리지 않고 꾸준히 오래 잘먹어요.

아인슈타인 유튜브에 소소하게 일상을 올리는데 ㅋㅋ 여기서 먹는 껌간식은 다 요기꺼!

 

깨알같이 링크도 드림 ㅎㅎ

https://www.youtube.com/shorts/MKW_ZvGY2D4

재미삼아 티스토리, 유튜브를 하는데 올리다보니.. 강아지 육아일기가 되어서

생각날때마다 종종 올리게 되더라구요.

18년동안 동영상을 올리면 우리가족에게 잊지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 ㅠㅠ

 

갑자기 혼자 감동스토리로 빠져듬...........

 

 

무튼 나는 아이디어스 정기구독자이긴 함

여기에서 구매한 프롬팜 펫푸드 링크

https://www.idus.com/w/product/cb4db431-e349-48e2-9b8d-59c51325ae74

 

한우스틱 (소형~특대형) 분리불안 대형견 강아지 애견껌

❤서비스간식 공지 및 배송 공지는 스토리에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아이가 못 먹는 간식 및 알러지가 있으면 배송메모에 꼭 남겨주시기바랍니다! (예 : 닭알러지, 오리알러지, 뼈간식 못먹

www.idus.com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아이디어스 기본 신규가입 헤택과 더불어 2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드립니다.

추천인 코드 : NLL880

 https://go.idus.kr/3aDW/q5kqepff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와 함께 취향 발견!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다.

go.idus.kr

 

프롬팜이 다른 곳에서 파는지는 모르겠음.. 스마트스토어가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 찾아보진 않았어요.

진짜 이것저것 잘 안먹는 토이푸들 견주의 찐후기 ㅎㅎㅎㅎㅎ 

좋은거 먹고 건강하고 노견되도 광택있는 털을 향해! 

아무거나 안먹이는 견주의 후기임

 

아인슈타인, 토이푸들, 실버푸들, 안먹는강아지

 

우리집 둘째아들

예뽀죽겠움 ㅎㅎㅎㅎ 귀요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