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스타필드 반려견 강아지 동반 방문 쇼핑하기 입장가능한 곳 안되는 곳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29.
728x90
반응형

 

비가오는 날 

아인슈타인이 너무 심심해해서

애견카페를 갈까 하다가.. 비오는데 걷고싶지 않은 마음이 간절해서

스타필드 하남으로 방문했어요

 

강아지랑 방문한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요

우리 아인슈타인은 이런데 나가면 걷질 않아서

저는 아기띠를 하고 다녔습니다. 

 

 

 

그렇다면

스타필드 내에서 반려견과 방문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백화점 입장 불가 (켄넬에 넣어야 가능)

트레이더스 입장불가

노브랜드 (게시되어 있지 않지만 입장불가)

 

스타필드 내 카페 대부분 입장 불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곳 2군데 야외 테라스 카페만 확인됨)

각종 쇼핑몰 입장가능

스타필드 내 화장실 (위생상 동반입장 불가)

 

반려동물 배변용 그린패드 설치

각 엘스컬레이터 앞 배변봉투 및 물티슈 구비

애완견 유모차 대여 가능

 

 

 

 

하지만 트레이더스도 안내견의 출입은 환영합니다.

사람이 많은 시간에 안내견이 올 수는 없윽 것 같은 복잡함이지만 ㅎㅎ

 


 

스타필드 위례점은 옥상에 펫놀이터가 있어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었는데

하남 스타필드에는 없네요.

오로지 쇼핑만을 위한 곳

쇼핑하긴 좋지만 아쉬움이 남는 곳이네요.

 

 

https://einsd.tistory.com/7

 

위례 스타필드, 반려견 스타가든 펫파크 산책, 애견카페가 따로 없어요!

강아지 데리고 마트도 가고 산책도 하기 좋은 장소! 저희 가족이 종종 찾는 위례 스타필드 스타가든&펫파크 입니다. 주말에 지하주차장은 절대로 들어가지마세요.. ㅎㅎㅎ 나오는데 1시간 걸린

eins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