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킨더독 강아지놀이터 애견카페 애견호텔 유치원 모두 가능한 곳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8. 29.
728x90
반응형

 

얼마전 아이는 학원가고 강아지도 친구들 만나고 목줄없이 재미있게 놀리고 싶어서 찾아간 곳

대치동에서 걸어서 갈만한 잠실이었습니다.

삼전역 근처

 

https://www.google.com/maps?sca_esv=560946880&output=search&q=%ED%82%A8%EB%8D%94%EB%8F%85&source=lnms&entry=mc&sa=X&ved=2ahUKEwif3a2dwIGBAxV-afUHHfQQCrYQ0pQJegQICxAB 

 

유치원/호텔 운영시간 오전 8시 10분-오후 10시

애견카페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

 

앗 지금 알았네요 ㅎㅎㅎ 퇴근하고 강아지랑 다녀와도 될 것 같은 킨더독

오래해서 좋으네요 

 

 

 

애견카페는 처음이었는데

오는 강아지들 모두 순둥이인가봐요

새친구오니까 짖고 난리가 났는데 그건 반가워서 ㅎㅎㅎㅎ

다들 인사하러오고 아인슈타인 처음겪는 환경에 당황하고...

 

저는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남편과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멍푸치노

아인슈타인도 먹어봐야지 냠냠

 

 

 

 

항상 엄마랑 한몸이긴한데

진짜 안놈........ 무릎위에서 너무 안떨어져

친구들의 기세에 놀랐나

역시 놀아본 놈이 잘논다고 ㅎㅎㅎㅎ

 

 

 

멍푸치노는 토이푸들이 먹기에 양이 좀 많았어요.

그리고 원래 우리 아인슈타인이 입이 엄청 짧은... 거품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당연히 1인 1잔 주문이라고 생각했는데

강아지는 1잔 주문 안해도 되었었나봐요.

(너무 널 사람처럼 생각했구나 엄마가..........)

 

 

 

엄마가 자꾸 내려놓고 발로 저리가서 놀으라고 하니까

억지로 용기를 내어봅니다. ㅎㅎ

 

 

유치원 시간이 끝나면 저 호텔룸으로 들어가서 관리가 되나봐요.

직원분들도 여러분 계셨고

무엇보다 강아지를 정말 예뻐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계속 분주하게 움직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

저도 다음에 호텔이나 유치원 맡기려구요.

그동안 신뢰가 없어서.. 엄마집에 보냈는데 급할때 킨더독 좋은거 같아요! 호텔요~

그럴려면 자주 데려가서 공간이 익숙해지게 해줘야겠어요 ㅎㅎ

 

 

주차가 될지몰라 걸어오는 탄천길

 

아인슈타인은 1시간쯤 놀고 집에와서 떡실신.....

처음 경험이 무척이나 피곤했구만 ㅋㅋㅋㅋ

또 가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