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파파

chat gpt 닥터 아인슈타인 강아지 AI의사에게 질문하세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29.
728x90
반응형

https://imms.pages.dev

 

실버토이푸들 Dr. 아인슈타인

안녕하세요. Dr. 아인슈타인입니다. 강아지에 대해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imms.pages.dev

 

 

아인슈타인을 모델로 아인슈타인 파파가 만든 Chat gtp

푸들 박사님 아인슈타인에게 질문하세요!

 

강아지 의료, 미용비용, 강아지 외출, 놀이터 등 모든 것을 안내해줍니다. 

단 질문은 더욱 정확하게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6하원칙에 맞추어 하셔야 해요!

 

 

 

토이푸들인 우리 강아지에 대해 질문했더니 이렇게 답을 해주었어요.

토이푸들은 진한 맛을 좋아하는 구나...ㅎㅎ

고품질의 사료를 좋아하긴하죠.

저렴한건 정말 냄새맡고 가버려서 어쩌다보니 비싼 것만 사주고 있다는 ^^;;

 

 

 

 

 

비오는 날 외출하기 좋은 장소가 코엑스일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돔빌딩은 찾지 못했어요 ㅎㅎㅎㅎ

홈플러스 대치점이 강아지랑 입장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되었네요. 

 

프리미엄 사료도 추천하고 똑똑한 녀석일세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