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펫프렌즈 내돈내산 구매후기 당일배송 강아지용품 추천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7. 27.
728x90
반응형

 

펫프렌즈에서 얼마전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마켓컬리처럼 당일 배송오고

배송도 너무 깔끔하게 와서 정말 만족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뭐가 필요해서 산건 아니었고.. 그냥? 첫구매 사료로 안먹는 아인슈타인에게 이것저것 먹여주고파서

아쉬운점은

샘플사료 품절이 많아 .. 그게 너무 아쉽

 

무튼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 배송

오 좋아요좋아요!

전국에 다 새벽배송인지는 모르겠지만

서울은 새벽배송 될 것 같아요.

 

 

이렇게 꼼꼼한 포장으로~ 

위에 뽁뽁이도 정말 신경써서 포장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꼼꼼꼼꼼~ 정말 꼼꼼하게

샘플사료와 저는 지위픽 캔 사료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샘플사료는 스텔라앤츄이스 

얼마전 하나 먹여본 치킨 동결건조를 너무 잘 먹어서 이것도 샘플 먹여보고 싶엇거든요.

 

 

 

 

그리고 첫구매는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 

장난감 ㅎㅎㅎㅎ 12900원에 주문했던듯~

아인슈타인 처음에 쓸 줄 몰라서

엄마가 시범으로 손으로 몇번 돌려주니...

사이사이 떨어지는 간식 주워먹기 ㅎㅎ

시범 보여주니 나중엔 잘하더라구요.

 

 

 

 

스탤라앤츄이스 큐블사료?는 잘 안먹는거로. . .  . . . 

요즘 또 안먹어서 화딱지나는 하루하루 

하하..

그나마 지위픽은 조금 먹는데 반은 먹고 반은 안먹어서 오래 실온에 두어 버리는 것 같아요.............

무튼 펫프렌즈는 매우 만족!

 

강아지 식품계의 마켓컬리?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