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입짧은 강아지 잘먹는 식단 달링키친화식 로얄캐닌건사료 닭가슴살 치즈파우더 뷔페식임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입짧은 우리 강아지

토이푸들 22개월 아인슈타인 인사드립니다. ㅎㅎㅎㅎ

 

너무 안먹어서 걱정걱정을 시키던 1년

이제 강아지의 입맛을 조금씩 이해하게된 견주입니다. 

역시나 비싼거 잘먹고 성분좋은거 잘먹고

국내산 위주의 간식과 원물이 잘 보존된 것들로만 챙겨주고 있어요. 

 

 

요즘은 잘먹는 것들을 고루고루

뷔페처럼 한상 챙겨주니 더 잘먹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하루에 한끼만 먹습니다. ㅜㅜ 

두끼 줘도 잘 안먹어서

아침에는 조금 간단한 것을 줘요.

로얄캐닌 습식사료, 달링키친 영양포켓 습식컵, 쿠키류

저녁메뉴는 화려하게~~ 제일 잘먹거든요.

그리고 낮 시간에는 보호자가 없어서 그런지 잘 먹지도.. 잘 싸지도 않아서

제가 운동가지 않는 2일은 유치원에 보내려고 합니다. ㅜㅜ

이미 1번 체험다녀왔는데 

친구들 만나니 넘 좋아하더라고요. 이건 다음에 이야기~~

 

 

 

 

요즘 우리애기 식단

네.. 고기국물에 말아드려요. ㅎㅎㅎㅎㅎ

닭고기, 소고기 갈은거.. 뭐 고기 끓여서 국물 살짝 넣어서

달링키친 자연화식. 이건 야채원물 함량이 높아서 그리고 난각칼슘?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건데 

자연식 잘못먹이면 영양불균형 온다고해서 이래저래 꼭 같이 먹이고

로얄캐닌 건식사료 맛없지만 섞여있으면 또 같이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야크치즈가루 토핑 ㅎㅎㅎㅎㅎ

이거 안맛있을 수 없는 조합.. 

 

 

 

 

마니 먹어 울 애기

이렇게 저녁은 한끼 해결!! 

이것도 아주 가끔 질려해서 ㅎㅎㅎㅎ

그럴땐 습식사료만 주기도하고 그래요.

 

소형견들이 입이 정말 짧은거 같아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보면 소형견들은 메뉴가 화려함 ㅎㅎㅎㅎ

저도 인스보고 따라했지요

뷔페밥 ㅎㅎ

 

 

 

미용전 ㅎㅎㅎㅎ

이것도 복슬보슬 귀여웁지만

 

 

 

미용 후 ㅎㅎㅎㅎ 짜잔

미용하면 반짝반짝 더 빛이나는 실버푸들

 

미용실은 은마상가 대치수동물병원 다니고 있어요. 

선생님 강아지 넘 잘 다뤄주시고

아인슈타인 안무서워해서 여기만 다녀요 흐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