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씽크라이크펫 강아지화식, 입짧은 토이푸들의 솔직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6. 3.
728x90
반응형

 

 

요즘 또 먹는것이 시큰둥 하신 분..

야크치즈, 지위픽 안먹으면 말해모해

너 뭐 먹고사니..ㅠㅠ

제일 잘먹는게 우유껌, 한우우피껌, 달링키친 동결건조 말고기만.. 인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안먹으니 산책나가서 잘 걷지도 않아서

다른 자연식을 찾다가 이번에 씽크라이크펫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내돈내산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티스토리는 업체 협찬이 없어 100% 찐후기임 ㅎㅎㅎ

 

씽크라이크펫, 강아지화식, 강아지자연식

 

자 처음 느낌 한번 보시죠.

맨 처음에는 8팩을 시켰다가

혹시나 안먹으면.. 이거이거 심각해. 라는 생각에 다시 맛보기로 4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소고기2, 오리1, 치킨

 

 

 

 

퇴근하고 오니 4개 정말 납짝하고 작은데.. 냉동으로 배송되어 안에 아이스팩 잔뜩 ㅎㅎ

한번에 잔뜩 구매해야지 

나 환경파탄자인것 같은 느낌..

근데 드라이아이스고 아이스팩이고 다 녹았어요;

화식도 차갑긴 하지만 언 상태로 배송되진 않았습니다. 

한여름에는 좀 걱정될 것 같아요;

지금은 6월초이니 엄청 더운 날씨는 아닌..

 

 

 

달링키친 자연화식을 반봉-한팩 먹어서 (100g기준)

50g짜리로 구매해보았어요.

양이.. 정말 작아요 ㅎㅎㅎ

빨간건 소

유통기한은 매우 짧았어요. 5-6개월?

일반 냉동식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뒷면에 재료가 모두 다 보입니다. 집에서 직접 해주는 화식같아요.

 

 

 

 

밥알도 있고 고기도 보이고

전자렌지에 돌리니 맛있는 냄새가 나요.

소고기라 그런가 ㅎㅎ

근데 전자렌지로 돌리니 바로 못주는 ..... 식혀서 줘야합니다. 

저만 온도조절 못하나요 ^^;;;;;ㅎㅎㅎ

30초 돌려도 뜨겁고 적게 돌리면 덜 녹고...

하지만 맛은 좋아보여요.

 

 

 

자 아인슈타인 밥먹자~

냄새가 좋으니 꼬리를 와구와구 흔들며 기다리기 ㅎㅎ

 

 

 

 

아인슈타인 냄새는 좋은데 워낙 까다로운 아이라

손으로 조금씩 덜어서 입에 대줘서 맛을 보여준 후에

먹방 시작 ㅋㅋㅋㅋㅋ

오 그래도 잘먹네요~ 좀 굶어서 그런지 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은듯합니다. 정기구독 하면요.

쿠팡, 스마트스토어 비교해보니 스마트스토어 정기구독 가격이 제일 괜찮았어요.

우선 24입을 주문해 보았는데... 걱정입니다.

부디 잘 먹어줘~

 

 

왜냐하면 치킨이랑 오리 반응은 시큰둥 했어요 ㅜㅜㅎㅎㅎㅎㅎ 아이띠..

 

 

 

이렇게 사료랑 섞어주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50g으로 계속 구매해도 괜찮지 싶은데 우선 90g 먹여보고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잘먹고 괜찮았는데

단점은 아이스팩이 녹아서 온다는 점 

전자렌지 해동 후 바로 먹이기 불편하다는 점

얼려있어서 외출하거나 여행시에는 못가지고 가겠구나 싶은..

그땐 달링키친 자연화식은 실온보관이니까! 

그래도 입 엄청짧은 우리 아인슈타인이 소고기는 정말 잘먹었어요.

24팩은 어쩔 수 없지만.. 다음에는 엄마가 소만 주문할께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