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강아지화식 달링키친 입짧은 푸들이 인증한 코박사료 노견사료 강아지약먹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5.
728x90
반응형

 

우리 아인슈타인이 너무나 좋아하는 화식

달링키친 제품입니다 ;)

특히나 이번에 피부염와서 넥카라 할때 뭘 잘 못먹었는데

달링키친 자연화식은 말랑말랑 부드러워서인지 정말 잘먹더라구요!

영양학적으로 성분도 우수하고 AFFCO 설계로 더욱 믿음이 갑니다. 

 

제가 요즘 알게된 얄팍한 지식이 있는데..

자연식을 오래 먹으면 피모나 눈꼽도 안끼고 정말 건강하더라구요.

그리고 얼마전 기네스북에 오른 강아지가 평생 자연식을 먹었다고 하니..

안먹일 수 없어요.

잘 먹고 건강하자!

 

 

 

엄마 사진 그만찍고 빨리 달라규

난리가 낫습니다. ㅎㅎㅎㅎㅎ

포장지 위로 냄새가 나니? 킁킁거리며 맡느냐 정신없구요

 

 

 

우리 아인슈타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맛!

그리고 연어를 제일 안먹어요 ㅜㅜ..

패키지도 정말 예쁘다.

더현대MD님.. 이것 좀 입점시켜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여의도에 강아지 사료파는 곳이 별로 없쟈나

한강에서 뜯어먹이면 특식같고 넘나 좋을듯

 

 

이렇게 동글동글한 제형입니다.

고구마와 고기 풍미가 확 올라와요.

 

달링키친, 강아지자연식, 강아지화식, 달링키친화식, 강아지사료

 

우리애기 코박고 먹네요 ㅎㅎㅎㅎㅎㅎ

급했니.. 그릇에 덜어주려고 했는데

엄마 블로거라 사진찍는 도중에 이렇게 코박고 먹는 급함...

 

 

반 먹고 반은 그릇에 담아서 주었어요. 

딱 보기에도 몸에 좋아보이고 직접 해주는 화식이지 싶어요.

그런데 저도 집에서 화식을 여러번 해먹였었는데.. 강아지에게 필요한 염분이나 이런 영양성분이 부족할 경우가 많기에

화식도 사료형태로 된 걸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주 구매해서 급여하고 있어요~

 

 

달링키친, 강아지자연식, 코박사료, 노견사료, 강아지약먹이기, 강아지사료

 

코박고 먹기 인증 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건강하자!

달링키친 자연화식 짱짱!

우리 애기 아플때 정말 잘먹고 빨리 회복해써요~

그리고 눈꼽도 정말 안생겨요.. 안좋은 사료 먹으면 눈꼽 달고사는거 아시죠?

아! 플러스.. 우리 아인슈타인 입이 얼마나 짧냐면요

싼 화식은 절대 안먹는다는 거 ㅠㅠ ㅋㅋㅋ

재료가 이것저것 막 섞여있는 죽같은 형태는 거들떠도 안봐요.

이건 정말 추천하는 강아지자연식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