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강아지 관절 영양제 사이노퀸, 토이푸들 슬개골 주의!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17.
728x90
반응형

 

푸들이 원래 슬개골이 약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그동안은 병원에 가서도 별다른 말이 없었거든요.

걸을때 뒷다리를 좀 .. 뒤뚱거린다고 해야하나?

괜찮다가 한번씩 심할때가 있었어요. 운동량이 부족했을 때 그랬던 것 같긴 합니다...

무튼

관절 튼튼하고 괜찮다고 했었는데

최근 접종때문에 병원에 방문하니 슬개골이 좀 안좋아진 것 같다고 

영양제를 먹이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급여하게된 사이노퀸

 

제가 반려견 용품 회사를 다니게되어 ㅎㅎ

회사 사람들 모두가 강아지 전문가님들!

그래서 관절 영양제 뭐가 좋으냐고 물어보니

추천해주신 사이노퀸! 고민도 안하고 급여해보았습니다. 

 

진심 찐 추천인게.. 그렇게 안먹는 우리 아인슈타인

추천받아서 산 지위픽!

건사료 먹여야할때 주는데 정말 잘먹어요.

아인슈타인은 지위픽 1번, 화식 1번 이렇게 급여하고 있답니다. ㅎㅎ

무튼 혹시나 하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하고 2일 기다리니 도착!

 

사이노퀸, 관절영양제,슬개골주의,토이푸들영양제,소형견영양제

 

영국 브랜드네요.

 

 

제가 산건 소형견용!  보충사료? 

영양보충제이기 때문에 사료로 분류 되나봅니다. 

 

초기 급여시 6주간
하루 2 캡슐 (아침 1, 저녁 1)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서는 초기 급여기간동안 급여량을 정확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반려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초기 급여 기간이 지난 후, 하루 급여량을 줄여도 된다고 해요.

 

사이노퀸은 골관절 질환을 앓고 있거나 선천적으로 약한 아이들이 먹는 것을 추천하는 영양제라고 합니다.

 

 

 

한 상자에 얼마나 들어있겠어? 했는데 양이 요렇게 2개예요.

총 30개

30개면 15일 정도 급여하겠어요.

그럼 한달에 두상자는 먹여야하네요~

 

전 인터넷에서 배송비 포함 20000원정도 주고 구매했는데

종로에 더 저렴할지도 몰라 한번 나가볼까 합니다! 6개월은 먹여야 하니깐요.

 

 

건식 사료에 뿌려주면 깨끗이 안먹을까 싶어서 화식에 보통 섞어주는데

오늘은 퇴근후 배고파 하는 것 같아서 이때다! 하고

고등어 간식 위에 솔솔 뿌려주었어요~

깨끗이 삭싹 잘먹네요.

 

가끔 강아지 약 사면 ... 알약형태는 따로 부숴 줘야했는데

사이노퀸은 캡슐이 쉽게 열려서 뿌려서 주기 편하네요.

 

6개월 급여해보고 좋은 후길 올리길 바래봅니다.!

 

15개월 살고 벌써 관절 아파서 어떻하니.. 아인슈타인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