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반려견 동결건조 간식으로 야채량 챙기기! 달링키친 60영양큐브, 브릿화식 조합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1.
728x90
반응형

 

입이 짧은 우리집 아인슈타인..

건사료는 점점 잊혀져가고 

가위로 모두모두 잘게 으께어 주고 거기에 화식을 섞어주지 않으면 굶기를 반복하고

안먹으니 까칠해지고.. 개지랄이 이런것인가 싶은 ㅋㅋㅋㅋ 

욕 아니고 정말 개가.. 지랄 맞아져서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덜 먹으니 몸에 근육이 빠지는게 손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강아지든 사람이든 근육량 많고 건강하게 잘먹고 잘싸고 잘 놀아야 건강할텐데

건사료에 길들이기는 포기하고...ㅋㅋ

맛있는거 잘 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오래오래 잘살자 컨셉으로.

달링키친 자연화식은 야채함유랑이 높아서 좀 더 속 편하게 먹고 

요즘에는.. 먹어 없애야해서 열심히 먹이고 있는 브릿화식 조합을 소개합니다.

(박람회에서 6개 충동구매로 ㅠㅠ ㅎㅎㅎ 아직도 반도 못먹었어요. 헐..)

이것 외로도 지위픽 사료는 간식으로? 주고 있어용.

 

 

 

 

https://einsd.tistory.com/98

박람회 때샷의 흔적....

그런데 저때보다 지금은 더 살게 없어지고 있어요.

안먹고.. 애 입맛이 점점 고급으로 올라가서 ^^;

중국산이나 뭐 섞인거 절대 안먹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허허

 

 

브릿화식은 99% 육류라고 합니다.

잘라보면 햄 같아요. 

 

 

처음엔 이렇게 건사료에 넣어서 줘보니

..... 건사료만 빼고 화식만 먹어서

그 다음부터는 건사료를 다 으스러트려주고

 

 

이렇게 하나를 잘라서 소분해놓고 주면 훨 편하더라고용

너무 커서.. 소분하려면 맘먹고 해야하는 일 ^^;;

브릿화식을 으깨서 전자렌지에 30초 돌리고

 

 

달링키친 60영양큐브를 으깨서 올려줍니다. ;)

동결건조이기때문에 작지만 야채가 50%들어있어 야채함유랑이 높아요.

게다가 제주산 말고기여서 더 믿음이 가네요. 

한봉지 다 먹으면 양이 많고

저는 반봉지 혹은 1/3봉지씩 위에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이렇게 육식과 야채함유량을 계속 신경써서 주고 있어요. 

육식함유량이 많은 사료를 먹으면.. 변비가 오더라고요 ㅠㅠ

변을 편히 못보는 것 같아서

야채를 잘 안먹어서 챙겨준 조합인데 너무 잘먹어서 한동안 이렇게 급여했어요. 

 

달링키친, 강아지자연식,강아지화식,강아지사료,강아지간식,반려견화식,노령견사료,다이어트사료

 

이것은 너무 잘먹었던 달링키친 자연화식

육식 50-60 이고 야채함유량이 40%내외여서 건강한 강아지자연식 입니다. 

심지어 도그쇼 우승견들이 많이 찾는 사료라고 해요!

 

 

달링키친 스마트스토어 첨부!

https://smartstore.naver.com/darlingkitchen

 

달링키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 달링키친 ]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화식 강아지 사료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