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달링키친 강아지사료, 화식, 반려견이 안먹을 때 화식 추천이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 12.
728x90
반응형

 

입짧은 우리 아인슈타인.. 안먹어도 너무 안먹어서 ㅠㅠ

저번 박람회에서 강아지 사료 종류중에 화식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구매해보았어요.

강아지가 건사료를 안먹는다면

화식 추천드립니다. 

 

화식은 불로 조리한 것인데 불로 조리했기때문에 세균?이 박멸되어 더욱 안전하고

풍미가 확 올라간다고 해요. 

그리고 수분이 많아서 강아지 음수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물을 너무 안마셔도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사람이나 똑같죠?

저는 여러 화식을 먹여보다가 #달링키친 #화식사료 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에서 키우는 강아지는 대형견이 아닌.. 소형견이죠.

그래서 단백질만 섭취하면 비만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그래서 육포를 조금 주려고 노력하다 쿠키도 사보고 ^^; 했는데

달링키친 화식사료는 단백질과 야채의 함량이 조화를 이루어 소화가 잘되고 잘 먹어도 비만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입짧은 우리 아인슈타인이 너무 잘먹고..

패키지를 열었을때 풍미가 확 올라와서

사람이 먹는 식사같은 느낌이었어요. 

 

 

달링키친 사료, 치킨맛입니다. 

 

휴먼그레이드란?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재료로 만들어진 것을 휴먼그레이드 라고 한데요. 

강아지 사료가.. 업체는 커도 막 만드는 곳이 많은데

좋은 재료로 Haccp 인증기관에서 만들었으며

보존교, 착색료가 무첨가

그래서 그런지.. 열었을 때, 단호박 냄새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자연 원물 냄새가 맛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우리 아인슈타인 ㅎㅎㅎ 

엄마 빨리죠. 빨리죠.

 

 

 

이렇게 패키지 가득 들어있어요.

그런데 계속 먹이다보니 한팩 먹기도 아이가 힘들어하더라구요.

토이푸들인 저희 아이한테는 좀 많았어요.

저 밥그릇 가득 ㅋㅋㅋㅋㅋ

그런데 어찌나 굶었던지 ㅠㅠ 주자마자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달링키친, 강아지사료, 강아지화식, 반려견사료, 입짧은강아지, 안먹는강아지사료추천

 

사진으로만 봐도.. 단호박이 느껴지지 않나요? 당근이랑 야채도 보이고

하얀것은 고기 단백질이래요.

뭐 레트로트 식품에 고기 응고된 것입니다. 

 

 

 

달링키친, 강아지사료추천, 강아지화식

 

우리 애기 먹방 ㅋㅋㅋㅋㅋ

저 한봉이 100g인데 양이 많아서 한꺼번에 다 먹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정말 몇일을 너무 소식해서.. 저날은 뜯어주자마자 그릇까지 싹싹 먹었네요. 

 

저는 몇번 구매해서 먹이고

이번에 여행갈때도 엄마집에 함께 보냈었어요~

건사료가 딱딱해서 잘 안먹나 싶기도하고 ㅠㅠ

강아지 잘 먹이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겠죠?

자식 키우는 것처럼 마음이 가네요...ㅎㅎ

내 두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