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애견간식, 똑 잘라 먹이기 편한 닭고기, 건강백서, 안심원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1. 17.
728x90
반응형

강아지간식, 애견간식, 건강백서, 똑잘라먹이기편한닭고기

 

몰리스샵 행사중에 사놓고 이제야 뜯은 건강백서

똑 잘라 먹이기 편한 닭고기

 

똑 잘라 먹이기 편한 닭고기라는 말이.. 한입 크기로 만들어져 있다는 말인 것 같아요. ㅎㅎ

 

이 제품은 뉴트리나 전문가가 엄선하여 선보이는 좋은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린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건강간식입니다. 

 

사용한 원료의 명칭

닭고기, 생선살, 소맥분, 프로필렌글리콜, 글리세린, 연어유(오메가 지방산 함유), 유카추물(뿌리), 비타민합체, 미네랄합제, 아미노산합제,식용색소,소르빈산칼륨

 

건강백서이고 큰 회사이지만.. 원재료 닭고기만 순수하게 있는건 아니네요. ㅎㅎㅎ 

유전자변형원료는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18개월로 넉넉했어요.

아인슈타인은 보자마자 달려들기..ㅎㅎ

 

 

이렇게 작습니다. 고기 느낌도 별로 나진 않아요.

뭔가 이것저것 많이 섞여서 그런듯 합니다.

 

그런데 이걸 한개씩 주면 정말 빨리 먹드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 장난감으로 만들었어요.ㅋㅋㅋㅋ

 

 

 

저건 코스트코 애견 장난감

콜라 입니다.

저 안에 작게 넣어서 뚜껑까지 꾸욱 담아줘요.

그러면 음료수병 장난감에 코박고 한참을 먹습니다. 신나게요.ㅎㅎㅎㅎㅎ

저는 이런 장난감 정말 강추합니다.

특히 밥먹을때.. 오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

 

 

지금 몰리스샵, 이마트 스토어에서 행사중입니다. 

건강간식 1+1

행사할때 구매하세요!

위에 지퍼백 타입은 아니지만 간식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편합니다.

산책갈때, 외출할때, 여행갈때 들고 가기 편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