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코스트코 반려견 트위스틱스, 치석케어 개껌, Twistix, 치아관리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갔다가 구매한 치석관리 개껌

Twistix

미국 수입제품이다. 

할인하는 제품 하나씩 사보고 있는데.. 원래 이거 한봉에 2만원대 제품이네요.

치석관리 개껌은 모든 맛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은데

전에 밀웜맛은 정말 안좋아했어서.. 우유, 치즈 맛이 있길래 사보았어요.

 

기능

치석제거, 냄새제거, 구강관리, 스트레스완화, 분리불안해소 

 

 

Twistix 치과 스틱은 씹고 싶은 강아지의 충동을 만족시키면서 호흡을 상쾌하게 하고 전염병과 치석 축적을 줄이며

씹고 싶은 강아지의 충동을 만족시키는 맛있는 개껌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

각 스틱의 트위스트 모양은 치아의 플라그?를 문지른데요.

 

 

파슬리와 페퍼민트, 호흡을 상쾌하게

치석축적을 줄이기위해 헥사메타포스페이트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데요.

나트륨 소금밖에... 모르겠다 ^^;

 

급여량

2.3kg-4.5kg 의 강아지는 반개씩

4.5-6.8kg의 강아지는 1개씩 

급여하면 됩니다.

 

 

 

주원료

트위스틱스 그레인프리 밀크&치즈

말린감자, 식물성그리세린, 젤라틴,물, 천연우유향,바닐라,헥사메타인산나트륨, 천연치즈향,우유단백질농축물,구연산,식용색소,파프리카,파슬리,페퍼민트오일,녹차추출물,로마노치즈

이렇게 들어있네요.

 

 

 

 

 

하나 크기는 이정도 이고 주방가위로 반으로 잘라 급여했어요. ;)

 

주관적인 저의 평 

 

장점 : 원데이케어는 먹으면서 털에 끈끈하게 다 붙었는데 이건 깔끔하게 먹었다. 털에 붙지 않는다.

단점 : 순식간에 먹어 치운다. 치석이 닦이긴 한걸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