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네츄럴코어, 양고기 스틱, 반려견 간식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0. 19.
728x90
반응형

 

네츄럴코어는 학여울역에서 개최한 펫페어에 가서 알게되었고 간식을 이것저것 구매해 보았어요. 

네츄럴코어 부스가 굉장히 크게 있었는데 할인율도 좋아서

평소에 먹여보고 싶었던 많은 간식과 사료를 종류별로 사보았어요.

여기 브랜드는 아이가 대체적으로 다 좋아하더라구요

 

내츄럴코어, 양고기스틱

 

한 봉에 3개 들어있습니다. 

고기육포일줄 알았는데 

스틱형태로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뭉쳐진 거더라구요.

살짝.. 떡같은? 고기가 들어가니 기름기 많은 떡같아용

 

 

오늘 간식 주기전에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사진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이정도 크기예요 ㅎㅎ

순식간에 먹는데 영양성분이 좋아서 좋은 간식으로 챙겨주려고 하는 요즘입니다.

 

 

 

 

제품명 : 양고기스틱

제조국가 : 몽골.. (Made in Mongolia..몽골에서 만들고 패키징만 한국에서 한걸까요? 궁금..)

동물용 의약품 첨가내용: 없음 

유통기한은 23년 11월까지로 9월에 구매했는데 8월 생산 제품이었고 1년이후니 유통기한도 길고

제조된지 얼마 안된 제품이네요.

안그래도 뭔가 신뢰가 가는 브랜드였는데.. 찐 마음에 듦 ㅎㅎㅎ

 

몰랐는데 집에 몰리스샵에서 구매한 유산균이나 간식류가 네츄럴코어 제품이 꾀 있더라구요.

블로그를 하며 반려견 간식도 다시 한번 꼼꼼하게 보게되니 좋네요.

건강한 간식, 사료 챙겨주고 오래오래 엄마랑 행복하자 

 

 

 

 

PS. 실은.. 맨밥에 물말아주고 아이 죽 끓여주다가 간 안하고 밥도주고 했었는데

충치가 생겨서.. 간식과 사료는 애견용으로 잘 챙겨줘야한다는 것을 

몇일 전에 깨닳아서 생긴 관심이랍니다. ㅜㅜ

흑... 이 썪지마....

 

 

 

https://naturalcore.co.kr/category/only-%EB%84%A4%EC%BD%94%EB%AA%B0/120/

 

네코추천 - Only 네코몰

Only 네코몰

naturalcore.co.kr

https://naturalcore.co.kr/product/list.html?cate_no=168 

 

네코추천 - 100원 체험존

100원 체험존

naturalcore.co.kr

첫 구매시 100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네코간식들 있네요.

강아지 사료도 마켓컬리처럼 ..

저 쿠키도 너무 잘먹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