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몰리스샵 간식] 뉴트리나 건강백서34 핑거피쉬, 강아지 생선살 연어유간식, 급여량이 안쓰여 있어요. ㅠㅠ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1. 1.
728x90
반응형

 

몰리스샵에 한번씩 들러

새로운 간식을 사보고 있다. 

그래도 몰리스샵에 입점해있는 상품은 민간업체가 아닌 기업 생산 제품들이고 (국내제품이 주로임..)

퀄리티가 어느정도 보장된 제품이라는 믿음이 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주로 고기류를 샀는데

생선살과 연어유로 만들어진 간식을 사보았다.

 

반려견 간식, 건강백서, 생선살 연어유, 몰리스샵 애견간식

먼저 간식을 제조한 회사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다. 

 

뉴트리나 기업정보 

뉴트리나는 펫푸드 전체를 지칭하는 브랜드 네임이며, 회사명은 ㈜카길애그리퓨리나입니다.
카길은 140년 전통의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입니다.
뉴트리나의 전 제품은 생산/설계 등 카길 본사의 핵심기술을 그대로 따르고 있으며, 평택 펫푸드 전문공장에서 생산하여 더욱 신선합니다.

뉴트리나 대형마트 행사정보

메인페이지에서 “SMS수신신청”을 해주시면 대형마트에서 진행하는 뉴트리나의 다양한 행사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utrenaworld.co.kr/

 

 

찾아보니 카길이라는 글로벌 업체 본사가 있고 우리나라 평택에 공장에서 강아지 사료를 생산하는 듯 하다.

작은 회사인줄 알았는데 의외의 규모.. 역시 몰리스샵은 믿음이 간다.

앗 내가 초반에 잘 먹이고 코스트코에서도 판매하는 원데이케어 치석제거 껌이 이 업체였네요.

https://www.nutrenaworld.co.kr/goods/?type=B132366906426&part=B163661539000

 

 

 

 

100% 국내생산, 저알러지 간식
"


피모에? (피부인데 오타일까요..) 도움을 주는 오메가3 함유 Salmon oil

엄선된 원료 Corn & Soybean

영양만점 당근, 파슬리, 시금치

 

유통기한은 1년정도로 넉넉했어요. 

 

생후 2개월이상 전연련 급여 가능하고 냉장보관 하고 있습니다. 

아인슈타인도 너무 잘먹더라구요.

 

하지만 이 사료의 가장 당황스러운건

몸무게당 급여량이 안쓰여 있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권장급여량이 있으면 어느정도 지켜서 먹이는데;

그래서 큰 회사인줄 정말 몰랐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