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학여울 애견박람회 추천템, 오래먹는 개껌, MRBONE 추천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10.
728x90
반응형

 

서울펫쇼 다녀오자마자 올리는 후기

지금 쫌 감격스러워서 바로 올려봅니다..ㅎㅎㅎㅎ

오래먹는 개껌!

제가 그토록 찾은 오래먹는 개껌.. 지금 행사가로 가격도 좋아요!

#미스터본 #mrbone 

입니다. 

 

소형견용은 12개가 들어있어요. 

 

미스터본,오래먹는개껌,서울펫쇼

 

인터넷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무엇보다..ㅋㅋㅋ 다른 개껌은 순삭인데; 이건 오래먹어요. 

저는 양치를 잘 못시켜서 개껌을 많이 주려구요 ㅠㅠ

 

 

덴탈케어껌 미스터본은 양치와 스트레스를 한번에 반려견의 영양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정성껏 만들어집니다.

 

쌀,감자전분,닭고기분말,대두단백질,글루세린,소고기향료,식용색소,닭연골파우더,인산칼슘,진탄검,정제소금,소르빈산칼륨,물.. 

원료가 좀 아쉬울까요? 흠

 

반정도 먹다가 먹길 포기하고 드러누웠어요..ㅋㅋㅋㅋ

엄청 오래 먹을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