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 마마

대치 강아지 미용, 은마상가 수동물병원, 토이푸들 실버 1살이예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26.
728x90
반응형

저번에 다니던 곳도 마음에 들었지만.. (선생님이 예뻤어요 ㅎㅎㅎ)

깔끔하고 주차도 되고 나쁘지 않았는데

동네 산책하다가 만난 강아지 친구들과 대화를 하게 되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쥬?ㅎㅎ)

우연히 만난 비숑누나

미용 얘기가 나와서 어디로 다니는지 

지금 다니는 곳이 비싼건지 싼건지.. 잘 모르겠어서 묻다보니

더 저렴한..저는 산책하고 걸어갈 수 있는 곳이라 방문했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포스팅해봅니다. 

은마상가에 위치해 있는 수동물병원이예요.

 

무엇보다 아인슈타인이 다른 병원에서는 갈때마다 크게 긴장하고

데려올때도 벌벌 떨었었는데

이 병원은 데릴러갈때 전혀 긴장을 안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친절하시고 기본 검진도 해주셨어요!

 

한달 반만에 미용갔더니.. 삽살개처럼 털이 자라고

제가 윗통수가 너무 동그란게 싫어서

집에서 바리깡으로 .... ㅋㅋㅋㅋㅋ 취중손질해서 거지꼴이었는데

얼굴을 곰돌이형 안하고 바짝 밀어달라고 했더니

... 푸들계의 테리우스가 되었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잘생김..?

강아지가 토이푸들이 이렇게 잘생길수도 있구나 ㅋㅋㅋㅋㅋ

 

 

미용하고 왔더니 저 노란 플리츠옷이 너무 맘에 안드는거예요.

이제 아인슈타인은 시크 컨셉으로..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모노톤, 블랙, 실버, 화이트 정도로

 

그리고 미용하고 나니

검정털이 또 많이 깎아져서 더 실버색으로 바뀌었어요. 

 

토이푸들, 실버푸들, 생후1년

 

인형아니고 푸들입니다. ㅎㅎㅎㅎ

뭐야 왤케 예뻐 ㅠㅠ 보고싶은 내 귀염둥이

이번주 제주도 여행가서 주말에 엄마집에 데려다 놓았어용 

 

 

이정도면... 토이푸들이 아니고

ㅎㅎㅎㅎ 명품견? 왕자님 같은 느낌 들지 않나요

너무 잘생겨져서 엄마가 또 아인슈타인에게 반해쬬 ㅜㅜ

(이상하게 강아지한테.. 말투 변함 ㅎㅎㅎㅎㅎ 내가 이렇게 애교가 많았나 ^^;;)

 

 

대치 수동물병원 3.4kg 울 강아지 미용비용은 다음달에 오른데요

아마..4만5천원-5만원이지 싶은데 

전체 미용비용이고 1시간 반정도.. 소요되었어요.

선생님 젊으시고 무엇보다 상처난 곳 없이 깔끔하게! 

그리고 강아지가 무서워하지 않아서 저는 돌고돌아 여기로 다닐 듯 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