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해피도기, 기호성 좋고 잘먹는 개껌 추천, 트위스틱스 이후 괜찮은 중국산 강아지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4. 30.
728x90
반응형

 

다음 티스토리가 좋은거? 협찬없다. 고로 리얼추천후기입니다. 

우리집 아인슈타인.. 수많은 개껌들 ㅠㅠ 도 호불호가 매우 크다.

칫솔질을 하려고 하면.. 미친듯이 날뛰고 칫솔을 입으로 물어뜯는 아이라

산책 후, 손으로 이를 닦아주는데 치아 안쪽은 관리가 되지 않아

개껌을 자주 챙겨준다. 

코스트코 트위스틱스 개껌이 성분도 너무 좋고 괜찮았는데

요즘 아인슈타인이 먹을 수 있는 크기와 향이 나오지 않아서.. 

개껌을 핏펫과 바잇미에서 대량으로도 구매해고보

안먹어도 안먹어도 이렇게 안먹을수가 없다 ㅠㅠ

그런데 저번 학여울 박람회에서 지위픽 사료를 사며 챙겨주셨던 것 같은 해피도기 개껌 

 

적당히 말랑하고 아이가 잘 먹어서 이후 쿠팡에서 밀크맛으로 재구매 중이라 기록해본다.

 

 

박람회에서 받은건 딸기맛이었어요. 

저는 박람회가서 사은품을 안챙기는 타입인데.. 별로 좋은걸 줄 것 같지가 않아서 ㅎㅎ

지위픽에서 준 거기도 하고 (지위픽은 사료중 최고가.. 프리미엄사료죠!)

살펴보니 미국 개껌이더라구요? 트위스틱스도 미국산이니까

 

 

생각보다 크고 딸기향이 솔솔 납니다.

아인슈타인에게 좀 큰편이었어요.

원래 입도 엄청 짧은 아이라.. 바로 퉤 하는 경우가 허다한데

다 먹진 못했지만 생각보다 잘먹네?

 

 

그래서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18개 8360원으로 가격도 괜찮습니다. 밀크맛 S사이즈 구매!

 

 

아..근데 지금다시보니 중국산이야 ㅎㅎㅎㅎㅎ 아놔

얘네 브랜딩 정말 잘했구나

근데 비교적 잘먹어서.. 하지만 급하지 않으면 나는 그냥 트위스틱스 직구를 하겠습니다. 

 

 

칼슘과 오메가가 들어있고 이런저런 기능성이 있었는데

중국산치고 너무나 잘만들어졌으나

OEM이면 좀 믿을 것 같은데 뭔가.. 좀 그래

트위스틱스 직구할께 아인슈타인 ㅎㅎㅎ

엄마 중국산 못믿겠다 ㅜㅜ... 그래도? 건강백서 이런 저렴한 껌이나 간식보다는 나은 것 같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