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달링키친 브릿화식 강아지화식 만들기 동결건조 말고기 50영양큐브로 부족한 야채함량 높이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27.
728x90
반응형

 

입짧은 우리 강아지가 요즘 먹는 메뉴

브릿화식과 달링키친 동결건조 말고기 토핑입니다.

푸들 입 왜케 짧나요 ㅠㅠ

지위픽 또 물림...ㅎㅎㅎ ㅠㅠ

 

브릿화식은 고기함량이 높아서 그나마 먹는 것 같긴한데

수입 사료의 문제점이 단백질 함량이 너무 높아서

실내생활을 많이하는 우리나라 강아지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고기만 먹으면 눈물 잘터져서 정말 신경 잘 써야합니다.

우리집 강아지도 고기간식 많이 먹으면 눈물이 똥처럼 맺혔는데

지금은 정말 깔끔해요.. 육포간식이나 고기함량이 너무 높지않게 조절하고 잇어서요

 

달링키친, 동결건조간식, 50영양큐브

 

달링키친 50영양큐브는 50% 말고기 단백질과 50% 야채 함유라고 해요.

보기에 정말 초록초록해서 ㅎㅎㅎ 야채함량이 높음이 딱 보임..

핑크색은 연어인데 

우리 아인슈타인은 말고기는 잘먹고 연어는 꼭 토핑으로 뿌려줘야해요.ㅎㅎㅎㅎ

 

브릿화식,강아지화식,고기화식

 

닭고기 함량이 87%.... 어마어마하죠? 이건 뭐 그냥 고기덩어리 ㅎㅎㅎㅎ

체코 화식입니다.

이걸.. 박람회에서 6개 사가지고 왔는데

자르기도.. 큰 맘먹고 잘라야하는 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아인슈타인 전용 도마에서..

잘라서 통에 넣어놓고 보관합니다. 

진심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먹으니 해드릴께 아들..

그리고 또 통으로 주면 안먹으니까

손으로 으깬 후, 전자렌지에 15초 돌려서 풍미 일으켜주고

그 위에 동결건조간식 으깨서 토핑으로 올려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열정..

 

 

좌~ 이런모습! ㅎㅎㅎㅎ 식탁이 좀 지저분하네요. 아침에 햇살 강할때 찍어서

오늘도 잘먹고 건똥하자!

이렇게 토핑으로 야채함량 높일 수 있는 달링키친 동결건조간식

칭찬해

매우 칭찬해

없으면 우리애기 고기만 먹을뻔 ㅠㅠ...

 

안먹는 강아지 밥먹이기 너무나 힘들다....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영양학적으로도 챙겨야하고

...... 

https://smartstore.naver.com/darlingkitchen

 

달링키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 달링키친 ]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화식 강아지 사료

smartstore.naver.com

달링키친 추천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