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달링키친 영양포켓 습식캔 입짧은 푸들이 잘먹는 사료가 되는 간식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6. 20.
728x90
반응형

 

 

저 요즘 아인슈타인때문에 울 것 같아요.. 안먹어도 이렇게 안먹을수가

배가 쏙 들어갔어요

매일 아침 15분, 저녁 1시간 산책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집에 사람이 없을때에도 아인슈타인 선풍기 앞에 앉아있길래

24시간 풀가동 하고 있는데

더위를 먹은 것도 아니고 입맛 대체 왜 없는걸까요...

 

지위픽은 사료가 아닌 가끔 먹는 간식이 되었고

씽크는 소고기만 먹고 ... 다버림 ㅠㅠ 24팩 샀는데 아오 ㅎㅎㅎㅎ

그와중에 달링키친 신제품이 나와서 한번 구매해보았어요.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티스토리는 협찬 없어서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찐 후기

달링키친 영양포켓 

 

먹고있던 스텔라앤츄이스 베이크 건사료와 함께 줘 보기로 하였어요.

뜯자마자 고기냄새랑 자연화식과 마찬가지로 풍미가 확 올라옵니다. 

정말 맛있는 냄새가 ㅎㅎ

냄새때문에 아인슈타인 흥미를 갖기 시작

 

 

이렇게 위에 토핑으로 얹어서

사료와 함께 비벼드렸습니다. 

 

달링키친 영양포켓은 주식, 간식으로도 급여가 가능하네요. 

그래서.. 다행히도ㅠㅠ 가끔 입맛 똑떨어졌을때

부드러운 습식캔으로 입맛을 살살 올려주면 좋겠더라구요.

요 몇일 급여해보니

습식캔만 하루 두개 먹어도 기운이 나긴 하나봐요.

입맛 없어서 정말 안먹는데

 

옆면에 3kg까지는 하루 5개-12개

3kg-5kg은 하루 12개

... 두개만 먹어도 3.7kg 우리 강아지는 포만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참고로 입이 엄청 짧습니다. 

안먹어서 스트레스... 인데 다행히 지금 이것만 잘먹고 있어요..ㅎㅎㅎㅎ 

영양포켓 2개먹고 한우우피껌 하나 뜯으면 완성되는 저녁...

 

간식으로 급여시 5kg까지는 하루 1개가 권장급여량입니다.

그런데 영양포켓만 하루종일 먹진 않을테니까

참고해서 급여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중간중간 쿠키나 우유껌

(줘도 안먹어서.. 주는 재미가 없어요..)

혹시나 출출하면 먹으라고 지위픽 사료를 장난감 통안에 넣어놓았어요.

배고프면 굴려서 꺼내먹으렴 ^^

 

 

 

 

 

달링키친, 영양포켓, 강아지먹방, 입짧은푸들, 강아지습식사료

 

우리 강아지 먹방현장 ㅠㅠ 

그런데.. 스텔라앤츄이스 사료 사이로 달링키친 영양포켓만 먹기 있기 없기.....ㅠㅠㅎㅎㅎ

 

 

달링키친, 영양포켓, 강아지습식컵, 강아지습식사료, 강아지간식

 

 

그래서 엄마 이벤트할때 잔뜩 샀다 ㅋㅋㅋㅋㅋㅋ

신제품 런칭 이벤트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darlingkitchen/products/8659732262

 

달링키친 4가지 맛 자연화식 : 달링키친

자연이 만든 100% 자연화식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