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인슈타인의 푸드

강아지 습식사료 달링키친 영양포켓 노견사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2. 3.
728x90
반응형

 

 

달링키친 영양포켓 습식사료

얼마전 쿠팡에서 주문 

몇일을 이것도 별로.. 저것도 별로 잘 안먹어서

기호성 좋은 달링키친 습식캔이라길래 구매해봄

 

 

 

포장 엄청 꼼꼼히 와서 조금 놀람 ㅎㅎㅎ

저 비닐 싸시느냐 넘 힘드실듯;

 

 

달링키친, 영양포켓, 습식사료

 

요렇게 작은 두개가 들어있어요.

소고기 맛이랑 연어맛 두가지가 있는데 우리 강아지는 생선은 정말 잘 안먹어서..

소고기만 주문

 

 

 

 

이렇게 보들보들하고 냄새 역시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이유식 냄새?

포스타딜세린, 후코이단, 당귀농축분말이 함유되어

일반 사료에 비해 기능성 영양성분이 들어가 있네요.

기억력 개선이라고 하니 노견에게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화식 100g에 200칼로리

이건 컵 두개에 80g 60칼로리 가량

 

노견은 식사로 가능할 것 같고

그 외에는 식사하기에는 애매할 때 주면 딱일 것 같아요.

우리 강아지는 하루에 한끼먹는 소식좌라

아침에 급여하고 있어요..ㅎㅎ 두끼 주면 다 남기는 ㅠㅠ

 

 

 

 

내껀가봐 엄마?

라며 주위를 멤도는 중 ㅎㅎ

 

 

 

 

입짧은 우리 아인슈타인 잘먹네요 ㅎㅎㅎ

두개 주니 수분량이 많아서 다 못먹고

한개가 딱이었어요.

명절에도 시댁에서 아침에 한캔 먹이고 간식주니 배고파 하지 않더라구요. 이런 소식좌 ^^;;;

입짧은 아인슈타인이 추천합니다. ㅎㅎㅎ

주식으로도 급여할 수 있게 영양설계되어 간식이지만 몸에도 좋고 .. 약간 사람으로 따지면 밥과 밥 사이

떡, 만두같은 밥같은 간식느낌 ^^

 

 

지금 스마트스토어 행사하네요.

추천해봄...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darlingkitchen/products/8659732262

 

달링키친 영양포켓 강아지습식캔 : 달링키친

기능성 원료가 추가된 부드럽고 소화흡수율이 좋은 습식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