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코엑스 즉석떡볶이 맛집 사이드쇼 날치알밥 튀김 후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7.
728x90
반응형

 

갑자기 즉석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열심히 검색해서 방문했던 사이드쇼 코엑스몰 안에 있는 즉석떡볶이 집입니다. 

 

카카오맵 평점 2.4 / 네이버 평점 4.2

이유를 알 것 같기도하고.. 맛은 있는데 사람이 많이 오니까 대충 하시는 느낌은 받았어요.

그래도 소스가 맛있었고

... 파파와 마마는 위생상태가 안좋으면 화장실 신호가 바로 오는데

넵.. 다음날 화장실 엄청 갔어요 ㅎㅎ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27315486#comment

 

사이드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159)

place.map.kakao.com

https://map.naver.com/v5/search/%EC%BD%94%EC%97%91%EC%8A%A4%EC%A6%89%EC%84%9D%EB%96%A1%EB%B3%B6%EC%9D%B4/place/37072845?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사이드쇼

map.naver.com

 

 

그래도 먹을땐 맛있게 먹었고

이게 문제가 아니였을지도 모르니..

 

 

차돌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보기엔 참 신선해 보이죠? 뭐가 문제였을까영 ㅎㅎ

 

 

안주문하면 넘 아쉽다고 했던 날치알밥인가 

볶음밥이 먼저 나와서 탄수화물로 배채우기 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이건 다음에도 또 꼭 시킬거임

 

 

끓어랏 끓어랏

즉석떡볶이는 역시 쫄면이쥬

파파가 너무 잘먹는다고 - - 오랜만에 먹어서 흥이 돋았어...

 

 

모듬튀김이 9000원이었는데

이건 좀 쏘쏘.. 남겼어요.

그런데 이 튀김이 문제이지 않았을까 싶은.. 

둘이 먹기에 튀김까지 하면 너무 많아요.

 

 

 

인테리어는 피규어가 많았고

포스터도 레트로한 취향이 가득한 재미있는 공간이었어요. 

단, 어둠속 떡볶이집.. 청소 잘 하고 있는거 맞죠..?ㅎㅎㅎㅎㅎㅎㅎ

허겁지겁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뭔지 모르겠으나 카카오평이 안좋은건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부디. 개선해주시길. 오래오래 장사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파파랑 영화보러 총총

앤트맨을 보았죠 ㅎㅎㅎㅎ 벌써 한달은 된 것 같은 이야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