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피자먹다 대치점, 아이와 가볍게 먹기 좋은 혼밥하기 좋은 피자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4. 11.
728x90
반응형

 

몇번 방문해보고 포장도 해봤는데

꽤 괜찮은 피자집

피자먹다

대치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아이가 학원에서 배고프다고 연락이 왔는데.. 식당가자고 ^^;

엄마 그런데 배가 하나도 안고파..도 너무 안고파

타협해서 방문한 곳이 피자먹다.

2개 시키고 아들 다 먹으라고 ^^;

 

2인 세트로 시켜보았습니다. 

피자먹다, 대치, 피자 대치사거리

 

2인세트를 주문하고 ㅋㅋㅋ

아들 피자먹다 15분 챌린지 도전할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

15분에 10판 먹으면 상금이 50만원이래요!

 

 

 

매장이 넓진 않지만

여기는 배달을 많이해서 인지 테이블이 만석인 경우가 많진 않더라구요.

동네 주민이라 오며가며 자주 봅니다.ㅎㅎ

인테리어도 깨끗해요~

 

 

 

우리가 시킨건

트러플치즈 피자, 스테이크 피자

2개 모두 여기서 제일 비싼 피자들이었어요.

그리고 아들은 오렌지쥬스, 저는 콜라, 감자튀김 1개 포함 세트입니다. 

이렇게하니 19200원인가...

저렴하진 않은데 앞에 노브랜드에서 둘이 피자한판에 브라우니 36000원인가 38000원 시켜먹었는데

맛없는거 생각하면 ㅋㅋㅋㅋ 여기가 훨 나아요.

 

 

 

아들이 피자 2개 거의 다 먹고 ^^; 저는 맛만 보았네요. 

1개는 아쉽고 2개 먹기엔 좀 많고

피자랑 사이드메뉴 시키면 남자아이들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혼밥하기 좋은 피자먹다! 맛도 좋아요. 추천

동네주민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