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이비가짬뽕 본점 대치점 웨이팅 브레이크타임 있는 짬뽕전문점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짬뽕이 먹고싶어서 방문한 이비가짬뽕

토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이럴수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기해서 먹는 짬뽕집이라니

 

브레이크타임은 2시 30분부터 4시 30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재료손질 시간이 필요한가봐요.

 

이비가 짬뽕은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고기육수로 냄 짬뽕국물에

신선한 양파가 많이 들어있어요.

 

 

매번 고기짬뽕을 먹다가 일반 이비가짬뽕을 먹었는데

오징어는 없어서 신선한 충격이.. 맛은 있었어요. ㅎㅎ

파파와 마마는 이비가짬뽕 

아들은 한우짜장

그리고 탕수육 소 사이즈 1개를 주문했어요.

 

 

 

맛있니 아들아?

한입맛보니.. 짜장면은 그냥그냥

아! 이비가 짬뽕은 아주 작은 공기밥이 나와요.

우리는 밥을 먹을 수 없었지만

파파는 밥까지 말아드심..

 

 

탕수육은 찹쌀탕수육

달콤달콤 합니다. 

위에 얇게썬 양파와 당근이 올려져 있어서 같이 먹으면 신선한 맛이 나서 좋아요 ㅎㅎ

 

그런데 4월1일부터 가격인상이 있다고 합니다. 

도저히 버티기 어려우시다고 ㅠㅠ

가격 올리고 안에 해산물 푸짐하게 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