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윤경 일식당, 성수동 뚝섬 맛집, 돈가스 회 우동을 한번에 맛있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3.
728x90
반응형

 

성수동에서 일하는 친구가 가보았는데 넘 괜찮다며

저녁 약속에 가보자고 하여 방문한 곳 

윤경 일식당 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꼭 보고싶었던 분과 함께 방문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저녁시간에 갔었는데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평일이라 그런지 붐비진 않았어요.

 

 

정식, 카이엔동, 돈가츠류 이렇게 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건 특정식 각1개씩 ㅎㅎㅎ

 

 

그리고 저녁시간이니 술 한잔 빠질 수 없죠~

서울의 밤 1병 시켰습니다. 

 

 

 

회, 우동, 돈가스 모두 맛있었어요.

메뉴를 못고르겠어서 모두 맛보고 싶다면

윤경 괜찮은 것 같습니다. 

회도 한점한점 괜찮았어요.

돈가스도 육즙이 그대로 있어 좋았습니다. 

우동 국물도 매우 깔끔했어요~

 

 

회도 6점이나 되어요.

푸짐하죠?ㅎㅎ

즐거웠던 저녁시간!

여기는 남편이랑도 또 방문해야겠어요.

성수동으로 오시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