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라라관 성수건대점, 한달만에 또 방문, 이번엔 고량주와 함께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5.
728x90
반응형

 

전에도 이 간판이 있었나 모르겠어요. 

영업시간
월-금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일 정도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라스트 오더 오후 10시까지 / 브레이크 타임 없음

 

오른쪽에는 라라관의 메인 메뉴들이 사진으로 보여요.

전보다 더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하얼빈식 황도 꿔바로우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지네요. 

 

 

양하대곡, 중국술, 중국고량주

 

함께간 친구와 고른 고량주, 양하대곡

저 고량주 맛이 괜찮다고 광고를 많이 봤었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양하대곡은 중국 8대 명주

맛은 고급이나 가격은 합리적인 양하대곡

맛, 향, 바디감, 목넘김이 좋은

가끔 고량주 중에 향이 너무 센건(연태고량주가 개인적으로 매우 세다고 생각..)마시기 힘든데 이건 중간정도?

명주라는.. 비싼 제갈량주 (호텔에서 마신) 이건 정말 부드러웠거든요 ㅎㅎㅎㅎㅎ

암튼 나쁘지 않은 양하대곡

중국술은 도수가 높지만 배가 부르지 않아 좋아요. 

 

 

 

이번엔 가지튀김이 아닌 볶음밥을 시켰는데

이건 쏘쏘

생각해보니 볶음밥 칼로리가 높아서 ㅎㅎ 가지튀김이 나았을지도 모르겠어요. 

남김..

 

 

기본 세팅으로 양고기+소고기

추가는 고수, 분모자

그리고 즈마장은 저번에 갔을땐 유료였는데 이번에는 무료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토마토탕은 즈마장에 오른쪽 홍탕은 마늘 기름장에

허겁지겁 배불리 먹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올해 간 식당중 top3에 든다고 해서 매우 뿌듯하고 ㅎㅎ

배가 너무 불러서 양말이 쌍뽕구날 정도로 열심히 워킹하고 집으로 귀가했다는 썰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