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윤경양식당, 서울숲 성수 경양식 맛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2.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윤경양식당

서울숲 근처에 있는 성수동 맛집입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오 저는 경양식이 이렇게 맛있구나!

푸짐하고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64431735?referrer=daumsearch_local 

 

윤경양식당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0 1층 (성수동1가 668-105)

place.map.kakao.com

 

 

 

인테리어도 정말 귀엽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음료는 주문하면 직접 꺼내가면 됩니다. 

 

 

이렇게 주문하고 번호를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메뉴를 가져다주세요.

테이블 위는 아주 간단하게 피클과 할라피뇨

포크, 나이프, 티슈 세팅입니다.

 

 

 

보기엔 그냥.. 돈가스?라고 생각했는데

돈가스 한 입 잘라서 입에 넣어보면

세상에나 이렇게 맛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양배추 샐러드에는 기본 참깨드레싱 이었어요. 

 

돈가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여러명이 방문해서 여러개 시키고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강추하는 경양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