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갓포아키 삼성, 맛있는 회, 일식, 후토마끼 꼭 먹어보세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21.
728x90
반응형

 

갓포아키 삼성점은 글래드호텔 지하2층엔가 위치해 있어요.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생략..ㅎ

 

예약이 너무 힘들다는데

8시반에 예약이 가능해서 방문해보았어요. 8시 15분정도에 갔지만 바로 입장 가능했구요.

 

 

메뉴판이 두개 놓여져 있는데

주류, 식사류 메뉴판 두개 입니다. 

 

전에 먼저 와본 남편이 한 말

여기는 술이 비싸

정말로 술이 제일 비쌌구요 ㅎㅎ 메뉴는 가격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호텔이지만 퀄리티 대비 저렴한 것 같지만

술이 일품진로를 주문했는데 (이게 제일쌈) 39000원...ㅋㅋㅋㅋ

 

 

우리는 사진에서 유명한 둥근 원형의 바? 자리에 앉았고 

예약을 늦게해서인지 구석자리 였어요 ㅠㅠ 아쉽

정중앙에 앉고싶었지만..

여기 자주 갈 것 같으니 ㅎㅎㅎㅎ

 

 

일품진로 주문

락잔에 얼음도 따로 주십니다. ㅎㅎ

라임을 넣어주는지 물어보셨는데 저는 원래 스트레이트로 잘 마시는 사람인지라 패스했는데

남편말로는 라임을 넣으면 추가비용을 받는다고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주전부리? 생선뼈 튀김인데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이 조았어용.

 

 

추가메뉴판은 QR로 보고 앞에 쉐프님께 말씀드리면 되어용.

우린 우선 회 2인을 주문하고 먹으면서 추가주문 하기로.

 

 

우리가 주문한 모듬회 2인

모든 조각이 2개씩 나왔어요.

쉐프님께서 각 부위에 대한 설명과 먹는 순서를 알려주셨어요~

처음 전복부터 시작해서.. 저는 제일 맛없는 회를 순서대로 먹엇지만

마지막 한점까지 다 너무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후토마끼가 유명하다고 해서 1줄 주문합니다. 

반줄도 주문할 수 있는데 반줄했으면 후회할뻔 ㅎㅎㅎㅎㅎㅎ

진짜.. 후토마끼가 너무 맛있었어요.

 

1줄했는데 터져서

반 먼저 주시고 반은 마져 말아주신다고 해요. 

 

 

반줄만 먼저 주셔서 죄송하다고 서비스로 내어주신 봄 한정 메뉴

해삼이 가득 들어서 여름에 판매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새콤한 맛에 해삼이 오독오독 씹혀서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나머지 후토마끼 반마리도 내어주셨어요.

진짜~ 최고!! 저는 이것만 먹으러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 ㅎㅎㅎ

 

 

분위기 참 좋아보였던 갓포아키

 

비지니스 미팅하러 많이 오는 것 같고 부부는 우리뿐인 것 같은 평일 저녁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할때

남편이 자꾸 갓포아키 가자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가볼만한 곳!

 

오마카세까지는 아니지만 퀄리티 좋아요! 굿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