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백운호수 맛집 와우리장작구이 생오리차돌구이 넉넉한 인심 반찬까지 맛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5. 29.
728x90
반응형

 

 

어머님이 백운호수 근처 롯데아울렛에 볼일이 있다고 하셔서

급하게 검색하고 방문한 와우리 장작구이

생오리 차돌구이 먹고 왔는데... 와우

웨이팅이 있긴했지만 4인이 배부르게 볶음밥까지 먹고도 8만원이 안나온

가성비 넘치는 맛집이 되겠습니다.

백운호수 뷰는 아니었어요 ㅎㅎ ㅜㅜ

 

 

맛집 맞나봐요.. 

1시에 방문 13번째 웨이팅

금방 빠지겠지 싶으면서도 1시간 가까이 기다린 것 같아요. 

 

 

 

대기하고 왼쪽 와우카페에서

매실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고기 먹어야하니 ㅎㅎㅎ 참았죠

아이들 먹을 것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들.. 웨이팅에 배고프다고 난리난리난리 ^^;;;

하지만 와서 에어컨도 틀어주시고 참 친절하셨어요.

 

 

 

베스트라고 써있는 

생오리차돌구이 4인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수북히 야채랑 같이 나와요. 

그래서 더 몸에 좋을 것 같고.. 보자마자 이것이야!!!

 

 

 

우선 1/3을 올려줍니다

수북하죠~

 

 

 

볶아요~ 야채 숨이 죽고 차돌이라 그래도 빨리 구워집니다

 

반찬들이 대박이었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요 ㅜㅜ... 깻잎, 무 쌈과 홍어회가 들어간 무말랭이 무침

진심 엄지 척

마늘과 고추 모두 신선했고 원하는대로 갖다먹을 수 있었어요.

 

여긴 진심 가성비 맛집이구나....

 

 

 

 

다 먹고 인원수대로 멸치국수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우리는 볶음밥 2인을 추가해서

많다고 하면서도 다 먹었어요 ^^;;

 

특이한건 볶음밥도 직접 볶아 먹는데 그것도 나름 재밌었고

저는 볶음밥을 깻잎+무쌈에 같이 싸서 마늘 올려먹으니

그것 또한 맛있더라구요?

 

요즘 건강한 밥을 찾는 우리에게 최고의 장소였던

다음에 누군가와 또 가고싶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 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