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술술

마켓컬리 치즈 추천 와인 위스키 스낵안주 추천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1. 24.
728x90
반응형

 

 

얼마전 치즈 추천해달라는 지인의 이야기에 잔뜩 추천해주고

한번 정리해보는 마켓컬리 치즈 편

용도까지 설명해드리겠음

사진은.. 없어요 너무 오래전꺼라 사진 찾는게 더 힘들어서

 

마담로익

말해말모.. ㅎㅎ 이거 베이글에 발라먹으면 대박입니다.

이 크림치즈 한번 먹어보면 다른 크림치즈는 안먹게 됨..

 

저 작은 사이즈가 11900원인건 이유가 있는 맛이라는거!

 

 

 

 

고트치즈 

염소치즈입니다. 생소하실까요?ㅎㅎ

저는 이거 샐러드 위에도 뿌려먹고~ 와인 안주로도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코트치즈는 약간 시큼함과 깊은 고소함이 풍미롭게 이루어져요.

찐득찐득한 맛있음

 

고트치즈 안먹어봤다면 추천드려봅니다. 

시큼한 맛 안좋아한다면 패스.. 그런데 고소함이 너무 깊어서 모든 것을 커버해주는 맛

 

 

 

 

 

이것도 스낵안주로 좋죠!

란다나 고다치즈는 짭짤한 소금이 씹혀 더욱 별미입니다. 

 

 

 

 

프리코 에담치즈 

저는 이거 정말 좋아해요!

약간 실온에 두면 말랑말랑해져~ 풍미가 좋습니다.

코스트코에서도 낱개포장 대용량으로 팔아요 ^^

 

 

 

 

이친구는 기본중의 기본! 

고다치즈의 단단함과 고소함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요! 

 

 

 

 

 

 

파르네세 치즈는 썰어서 먹어도 담백 고소하지만

비스킷 위에 무화과 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 

 

 

 

 

브리치즈는 저는 일드프랑스 제품을 제일 좋아하구요~

너무 크리미하거나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좋아요!

그냥 잘라먹어도 맛있지만

브리치즈를 통으로 견과류를 부셔 위에 올리고 꿀을 잔뜩 뿌려줘요~

이걸 오븐에 구워서 먹으면 와인바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

 

 

 

저는 브라타치즈는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풍미가 위에 언급한 것보다 제일 떨어지는 것 같아요.. 걍 크리미해서 인기가 많은지는 모르겠어요.

부라타치즈를 가장 간편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은

소금+후추를 뿌리고 위에 트러플오일을 잔뜩 뿌려줍니다 

 

잡숴바요.  꼭 위의 방법으로!

브라타 치즈가 갑자기 고급스러워짐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사진찾기 귀찮아서 오늘은 이렇게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