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스톤크릭 원주 오크밸리근처 가볼만한 명소 카페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2. 28.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한 스톤크릭

오크밸리 근처 정말 유명한 카페이죠!!!

 

https://map.naver.com/p/search/%EC%8A%A4%ED%86%A4%ED%81%AC%EB%A6%AD/place/1005140407?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스톤크릭

map.naver.com

 

반려동물과 이용 가능한 카페예요.

실내는 안되고 건물 루프탑과 마당 가능!

(비록 저는 강아지를 맡기고 여행갔지만유.........ㅎㅎㅎ)

 

 

 

주차하고 바로 입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위 경관을 잘 살려 건축된 카페예요.

입구가 정말 멋있지 않나요?

여기 엄마도 데려가고 싶당~ ㅎㅎ

 

 

 

정말 유명한건 이 전경때문!!1

하지만 먼저 말하고 싶은건.. 꼭 카페 주문 먼저하고 구경하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서 그런지... 구경하고 커피 주문하려니까 엄청 오래 대기했어요 ^^;;; 하하

 

원주카페, 오크벨리근처가볼만한곳, 크릭스톤, 스톤크릭, 원주카페

 

 

 

와! 정말 멋있죠?

아인슈타인 파파랑 형아는 스키타고

저 혼자 들른 카페~ 

날이 안추워서 얼음이 자꾸 녹아 깨지는게 맘이 아팠어요 ㅠㅠ

이 전경을 더이상 못보게 되는거 아닐까!

 

 

 

 

 

저 의자에, 돌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더군요 ㅎㅎ

혼자가서.. 배경만 찍었다는 썰

그러나 혼자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왜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여야하죠? 혼자도 충분히 즐거운데

 

 

 

 

야외에는 난로도 있고 텐트안에 전기 히터도 있었어요.

실내에는 자리가 없어서 여기라도 선점하면 나쁘지 않음..ㅎㅎ

뭐 겨울은 원래 추우니까요!

 

 

 

 

베이커리나 이런건 별로 없엇어요. 

그런데 저는 한끼도 안먹었어서 크로아상 한개 사먹음 ㅎㅎㅎ

크로아상 맛있었어요.

 

 

 

저 네모안에가 시그니처 메뉴같아요.

주문하고 음료나오기까지 20-30분 ㅠㅠ 이정도면 정말 핫플맞죠?

 

 

 

 

야외도 그렇게 춥진 않았지만~~

난로가 부실해 ㅎㅎㅎ

직원들이 너무 바쁜지 이것까지 관리를 못해줌

 

커피가 너무 오래걸려서 크로아상만 막 뜯어먹움 ㅎㅎㅎ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저 커피맛 굉장히 까다로운 1인인데... 괜찮았음

 

 

 

 

난로안에서 커피마시니 뜨뜻하니 아주 좋았는데

다들 금바 가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사진을 찍기위해 스키장에서 남편이랑 아들 데리고 다시 방문...ㅋㅋ

아주 멋지구리 하게 사진이 나옵니다 ㅎㅎㅎ

 

 

 

 

너무 멋있어서 영상으로도 찍어왔어요.

꼭 한번은 들러보길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지구 온난화 오면 날씨 더워져서 이 얼음을 언제까지 볼지 모르니 빨리 다녀와요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