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여행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25평 더블베드 (미취사 객실) 룸컨디션 구비용품 비용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2. 27.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녀온 오크밸리 스키빌리지 

실은 제가 오크밸리를.. 10번이상 다녀오면서 이렇게 누추한 룸은 처음이라 깜짝놀랐습니다 ^^;;;;

뭐 이해는 되요.

오크밸리 입장에서.. 4계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골프동이 있고

스키빌리지는 리모델링 순위에서 많이 밀릴거라는거.

게다가 이렇게 작은 룸은 처음이라..

 

퀸침대 1개 & 요이불 세트 2개

객실정원: 4인

이것만 보구 저는 룸이 하나있는 방인줄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ㅎㅎㅎㅎ

매번 리모델링 된 방으로만 배정 받았었나봐요.

12월 초 예약했고 크리스마스 연휴라 트립닷컴 31만8천원 (할인받음 금액)으로 예약 했습니다. 

 

 

트립닷컴으로 예약했는데

.. 제 번호가 아닌 이상한 번호로 저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네이버플러스멤버쉽 회원 으로 

네이버 검색 > 트립닷컴 페이지 접속 > 결재

이렇게 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받았는데 뭐가 꼬였는지.. 

번호가 잘못 저장되어 오크밸리는 모바일 체크인이 가능한데 문자가 오지 않아

앞에서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오크밸리에서 번호를 수정해주긴 하였으나

체크아웃 문자도 오지 않았어요.

예약할때 전화번호를 꼭 다시한번 확인해보시면 편하게 체크인 체크아웃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취사객실이라 전기가스레인지 없습니다!

대신 전자렌지가 있었어요~

 

 

 

 

소파 엄청 낡아서 앉는부분 훅꺼짐 ㅎㅎㅎㅎ

TV 15년은 된것같은... 올드함

그래도 잘 나오긴 했어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TV봄

 

 

 

 

방은 이거 하나! 침대룸 하나!

그리고 벽장에 이불2채 있습니다. 

이불은 깔끔했구요~

 

 

 

 

화장실 1개

넓은데 세면대 옆으로 변기 그리고 욕실부스 있습니다. 

비누는 원래 기본으로 있었는데

실수하신건지... 비누도 없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아무것도 없어서 모두 가져가야합니다. 

아니면 편의점에서 사면 되요!

지하 GS25 있음

 

 

 

 

조리도구 매우 검소함 ㅎㅎㅎㅎ

미취사객실이라더니 쟁반이랑 도마는 있어요.

행주는 수건이었음..

게다가 저 그릇이 다 제각각이라

뭔가 안깨진거 모아서 이 방에 몰아넣어놓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심 오크밸리 이렇게 많이 갔는데 이렇게 꾸린 객실은 처음이야......

 

 

 

 

 

 

여기는 서울이 아니니 온도를 40도에 맞추라고 신신당부했으나

36도도 더워서 베란다문 살짝 열고 잤다는 이야기..

 

그래도 재밌었어여.....ㅎㅎ

오크밸리 스키동 쫌 리모델링 좀 해주세요!!!

여기 그래서 인기가 제일 없어서 방이 남아있었구나 싶어요................................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