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성수 타임플릭 애견동반가능 워치스트랩 소가죽 애플워치 갤럭시와치 스트랩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아들이 6월 엄마생일에 함께 방문하여

애플워치 스트랩을 사주었던 #타임플릭

 

관련 포스팅은 이거!

https://einsd.tistory.com/143

 

타임플릭 성수 애플 갤럭시 워치 스트랩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온 타임플릭 과장님이 몇 번이나 눈여겨 보았는데 "우리 여기 들어가봐요!" 바로 고고 합니다 ;) 애플워치 스트랩을 사야했어서 ㅎㅎ 계속 궁금해했엇나봐요. 이 기본 디자

einsd.tistory.com

 

그때에 비하면 스트랩 종류가 많이 없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우린 기본을 사려고 했으니

 

11월 아빠 생일에도 워치 스트랩을 사러 방문!

아들은 학원일정이 바빠서.. 일요일 학원간 사이에 엄마랑 아빠, 아인슈타인(강아지) 셋이서 방문!

 

 

 

 

https://map.naver.com/p/entry/place/1945738719?placePath=%252Fhome%253Fentry%253Dplt&searchType=place&lng=127.0512102&lat=37.5437708&c=15.00,0,0,0,dh

 

 

네이버 지도

타임플릭 성수 플래그십스토어

map.naver.com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사진을 찍으면 10% 할인을 해줍니다 ^^

 

 

 

사진을 찍고 제로퍼제로 스티커로 꾸미기도 해주시고 ㅎㅎ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덕분에 폴라로이드 사진 한장 받아서 또 기분좋음!

 

아 연말이라 달력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안고 있어서 ㅎㅎㅎ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나요?

요즘엔 캉골과 콜라보레이션 하는 듯 했구요!

기본 스트랩(가죽) 부터 색감 다양한 스트랩을 한자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에르메스 기본 베이지 스트랩을 하고 있는데

6월에 샀지만 지금까지 짱짱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

마음에 들어요.

사진을 너무 막찍었나요 ^^; 

6개월째 저 실부분도 때타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중입니다. 

 

애플 워치는 바로 호환되지 않아서 연결잭을 따로 구매하여야하는데 

스트랩가겨 49000원 + 연결잭 3000원 

이었던 것 같아요. 

남편은 이것보다 조금 어두운톤을 구매했는데..... ㅂㅂ

역시 후회함 ㅎㅎㅎ 기본 베이지나 블랙이 어울리는 40대임....

 

 

 

 

오잉 ㅎㅎㅎ 블로그 쓰려고 검색하다보니

H사 가죽.. 에르메스 맞네요?ㅎㅎㅎ 어쩐지 비슷하다 했어..

저 에르메스 시계 있거든요.

비록 시계 건전지 안바꾸고 짱박아둔 에이치아워...

그러면 정말 가성비 좋고

내가 느낀 그대로! 품질 정말 좋습니다. 

 

 

 

 

아인슈타인 산책나온줄 알았다가

엄마아빠 좋아하는거 같이 하느냐 고생했어! 우쭈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