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타임플릭 성수 애플 갤럭시 워치 스트랩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4. 5.
728x90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온 타임플릭

과장님이 몇 번이나 눈여겨 보았는데

"우리 여기 들어가봐요!"

바로 고고 합니다 ;)

 

애플워치 스트랩을 사야했어서 ㅎㅎ 계속 궁금해했엇나봐요. 

 

타임플릭, 애플워치스트랩, 갤럭시 워치스트랩

 

이 기본 디자인은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디자인이예용

남여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두께감도 적당했거등요.

 

 

 

캉골,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했어요!

원하는 브랜드 제품으로 골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어른들 모든 연령을 아우룰 수 있는 스트랩 종류가 많았어요.

 

 

 

 

울 과장님 남자친구 갤럭시 워치 스트랩도 고르고 ㅎㅎ

아 애플워치는 스트랩과 연결하는 잭?같은 부분은 3000원 주고 구매해야 한다고 해요.

 

 

다양한 가죽 소품이나 액세사리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저 이어폰 가죽케이스도 넘 귀여웠어용

 

 

타임릭스 성수만의 특별한 점

자신만의 스트랩만들기와 타임플릭 앱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클래스가 4월 20일인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구요.

자신만의 스트랩을 만든다는 것이 재밌는 것 같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45738719?lng=127.0511727&lat=37.5438238&placePath=%2Fhome%3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아마 이 링크를 통해 네이버예약을 받을 것 같아요. 

 

 

 

성수 연무장길에 위치해있는 타임플릭

워치 스트랩이 필요하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가격대도 3만원 후반부터 엄청 비싸지 않았어요.

가격대 굿~!!ㅎㅎㅎ

타임플릭, 워치스트랩

https://timeflik.com/

 

 

타임플릭(TIMEFLIK) - 구 미스터타임

워치도 패션이니까, 쉽게! 타임플릭 워치페이스와 스트랩으로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완성해보세요.

timeflik.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