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일상

갓포아키 도산점 사케 이벤트 삼성점과 비교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4. 10.
728x90
반응형

 

갓포아키를 참 좋아합니다. 

깔끔하고 메뉴 하나하나가 정성이 들어간 맛

이번에는 도산점에 다녀왔어요. 

 

갓포아키는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기 힘들어요.

삼성점은 네이버 예약이 가능했는데 도산점은 전화 예약후 예약금 10만원을 보내야합니다. 

그런데 예약당일 날 방문하면 바로 예약금이 환급되고

식사후 계산합니다!

노쇼를 방지하기 위한 예약금인 것 같아요.

 

저는 이날은 친구랑 가서 ㅎㅎㅎ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수다떠느냐 바빳어요.

 

 

갓포아키 내부는 크지 않았어요.

고급 레스토랑이라기보다는.. 좀 캐주얼한 선술집 느낌이예요.

2인 예약은 늦게하면 요리사 앞쪽에 앉을 것 같고

일찍 예약하면 테라스석으로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중앙은 4인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산공원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라는

사케 29000원 

제가 사케는 잘 몰라서.. 갓포아키랑 일본 어디 주조장이랑 같이 개발한

갓포아키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사케라고 합니다.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여긴 비싼 사케를 많이 팔아요 ㅋㅋㅋㅋ 비싸요.

메뉴 가격은 좋고 술은 비싸고

 

갓포아키 도산, 회정식

 

도산공원 갓포아키, 후토마끼

 

이번에도 똑같은 구성으로 ㅋㅋㅋ

회먹고 마끼를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고 참 좋아요. 

2차는 와인바로~

 

 

개인적인 후기는 .... 호텔이 훨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 ^^;

ㅎㅎㅎ 

8시정도는 예약없이도 가능할 것 같아요.

테이블 턴이 한번 빠지니 널널하더라구요.

 

 

전에 갓포아키 삼성점 다녀온 후기를 같이 올려봅니다! 

https://einsd.tistory.com/129

 

갓포아키 삼성, 맛있는 회, 일식, 후토마끼 꼭 먹어보세요!

갓포아키 삼성점은 글래드호텔 지하2층엔가 위치해 있어요.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생략..ㅎ 예약이 너무 힘들다는데 8시반에 예약이 가능해서 방문해보았어요. 8시 15분정도에 갔지만 바로 입장

einsd.tistory.com

 

 

다음엔 여의도점으로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ㅎㅎ

여의도도 삼성점과 마찬가지로 글래드 호텔 안에 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도산공원도 한바퀴 돌고

예전에 아이 어릴때 이 근처에 살았어서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여전히 있는 스톤아일랜드 넘 반갑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