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연길왕꼬치 건대 중국요리맛집 호텔 중식당 퀄리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7. 10.
728x90
반응형

 

얼마전 회식날 찾아간 건대 연길왕꼬치

중국 무역회사에 얹혀있어서 ㅎㅎㅎㅎ

회식날이면 중국음식 먹으러 종종 갑니다.

세상에 중국음식이 이렇게 많고 맛있는게 이렇게 많고 넘쳐 흐르고 먹는 방법도 다양하다니

진심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중

이라는 ㅋㅋ

 

 

양꼬치집이라 양꼬치를 먹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대표님이 메뉴판에서 요리를 먼저 고르시네요.

실은 먹은메뉴를 다 찍지는 못했지만 맛있었던 메뉴는 기억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내돈내산은 아니고

회사돈내먹 ㅎㅎㅎ

회사 돈으로 내가 먹지 ㅎㅎㅎ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무채, 짜사이, 땅콩은 소금간이 되어있었던 것 같아요.

 

 

중국사람들이 극찬하는 맥주 하얼빈

중국인들은 이 맥주만 마신데요 ㅎㅎㅎ

 

 

미안해요. 기억이 안나 이름이 ㅠㅠ

왼쪽은 두부면으로 만들었는데 담백했고 

오른쪽은 매콤새콤 식감이 오독오독 좋았어요.

 

 

 

이 친구는 기억합니다.

수주육편 ㅋㅋㅋㅋㅋ

한대접이 나와요.

살짝 마라향도 나고 야채와 고기를 고추기름?샤브샤브처럼 만들어졌어요.

한대접이 나와 깜짝 놀라고 생각보다 맛이 너무 좋아서 놀라고

 

 

 

와와와와! 진짜 맛있는거 이거

가지를 동파육처럼 졸였고 고기볶음, 청양고추, 마늘을 같이 먹어요.

진심.

이건 꼭꼭꼭 먹어봐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가족들 다 데리고 가서 다시 먹어야겠다는 ㅋ

 

 

서비스로 주신 만듀는

상해에서 먹은 중국식 만두였구요.

 

 

깐풍기와 꿔바로우, 토마토 계란 볶음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하루였어요.

 

 

그.런.데.

오잉? 양꼬치는 하나도 안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서 양꼬치 먹으면.. 한국인이래요 ^^;;

중국 전문가 분들을 따라나선 회식이었습니다.

 

메뉴 이름몰라서 미안해요?

그럴땐 사진 보여주면서 이 메뉴 뭐예요? 이거 주세요! 라고 하는 센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