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메밀가 양평막국수 맛집 모두부 꼭 먹어봐요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7. 3.
728x90
반응형

 

오크밸리에서 오는길에 들른 메밀가 양평막국수 맛집

티스토리는 내돈내산 찐리뷰 ㅎㅎ 

원주에 위치한 화산막국수에 들를까 했는데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라.. 오히려 원주 시내쪽으로 들어가야하는 상황이었어서

그냥 양평으로 가자.

양평은 오크밸리에서 40분쯤 걸려요.

오리고기집을 가려고 했는데 조카들이 오리고기를 못먹는다고 해서

급 검색해서 간 메밀가 

 

차도 하나도 안막히고 여유롭게 드라이브 하며 도착하였는데

입구부터 차가 너무너무 많아서; 저 멀리 갓길에 주차해놓았어요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대기예약하면

편하게 왼쪽 카페자리에서 대기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나오고 정말 시원했어요. 

 

 

메뉴판

우리는 비빔메밀 2인분, 물막국수, 한방수육, 모두부, 메밀왕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밑반찬들이 나오고

수육 먹을 새우젓과 간장, 묵은김치와 무김치는 두부랑 같이 먹는 메뉴인 것 같아요.

 

 

 

왕만두랑 막국수는 

두 아드님이 드셨어요. ㅎㅎ

아이들 순삭...

 

비빔메밀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이라고 했는데

1인분씩 2그릇에 나왔어요.

 

 

그리고 수육

야들야들 쫄깃쫄깃

오겹살인 것 같고 옆에 새싹무침에 메밀가루가 들어간 것 같아요.

같이 먹으니 진심 맛이 좋았습니다. 

 

 

 

모두부가 포인트인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커다란 두부가 국물? 두부육수에 나오는데 두부도 맛있고 육수도 간수가 들어있어

맛이 좋았습니다. 

 

실은 메밀가인데 메밀보다 두부가 훨씬 맛있었고

메밀은 저에게 원픽은 역시나 '삼군리메밀촌'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여긴 메밀향이 많이 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막국수는 수육에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양평가서 막국수가 생각날때, 가보면 깔끔하고 친절하고 두부는 필수로 꼭 먹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