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성수동감자탕 맛집 주말 대기시간 정보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7. 2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다녀온 성수동 감자탕 

여기 엄청 맛집이죠? 항상 줄 길게 서있어요.

줄을 서면서까지 굳이 먹어야해..? 라는 생각이 들지만

생각보다 마성의 매력이 있어요 ㅎㅎ

뼈가 신선한 맛?

감자도 신선한 맛

양념도 엄청 과하지 않은 담백하고 컬컬한 맛

그리고 찍어먹는 와사비 소스가 잘 어울려요.

 

저는 친구랑 토요일 저녁 6시부터 대기...

입장시 일행이 모두 와야 입장할 수 있구요. 대기는 할 수 있지만요.

대기시간은 1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1시간 10분??

그래도 옆에 앉는 자리쪽까지 가면.. 그나마 할만합니다. 

앉기전까지 허리 뿌러질뻔..

 

 

비주얼 좀 보이소 ㅎㅎ

우린 여자2명이라 감자탕 소

(라면사리 추가 안한거 후회1..)

 

 

 

 

소주,맥주 각 1병씩 사이좋게 ㅋㅋ

반찬은 뭐 별거 없지만 

오이랑 고추가 감자탕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여기서 후회 2.

볶음밥을 왜 1인분만 했을까... 이런 존맛인데!!!!!!!!!

다음엔 여자 둘이가도 볶음밥 기본 2개 하는겁네다잉

뼈는 5개 들어있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