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삼성 형제한우곱창 대치동 소곱창 깔끔한 곳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8. 15.
728x90
반응형

 

 

몇일전 아인슈타인 파파랑 다녀온 형제한우곱창

위치는 삼성역 부근입니다.

대치에서 조금 걸어가야했지만

대치동에는 곱창이 없기에... ㅎ ㅎ ㅎ ㅎ 언덕을 타고 걸어가봅니다. 

휘문고를 지나 선릉과 삼성사이쯤

골목사이에 위치

 

곱창, 대창, 간과 천엽, 모듬곱창, 차돌박이 등 메뉴가 있는데

아이랑 함께온 가족은 차돌박이를 추가로 먹더라구요. 

곱창은 1인에 25000원

여기도 가격대는 좋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342385?referrer=daumsearch_local 

 

형제한우곱창

서울 강남구 삼성로86길 16 (대치동 957-6)

place.map.kakao.com

 

블로거가 메뉴판을 안찍는 센스 ㅋㅋㅋㅋㅋㅋ

음.. 더 노력해보기로 합니다.

 

 

주문하면 선지가 들어간 국을 줍니다. 

끓여서 먹으면 되는데 굉장히 매콤칼칼합니다.

이 집이 엄청 맛있다... 곱이 미쳤다. 이런건 아니었지만

조미료맛이 전혀 없었고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이란 느낌이 강했어요. 

국도 청양으로 낸 국물맛

 

 

아인슈타인 파파랑 애정하는? 처음처럼으로 달립니다.

 

 

곱창 2인인데 양이 굉장히 많죠?

 

 

 

반찬으로 나온 부추도 함께 올려서 볶아먹는 센스 ㅎㅎㅎ

근데 ... 이렇게 곱창 2인에 소주2병을 먹고 또 곱창1인에 소주 1병을 추가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와 오랜만에 곱창이라 술이 술술들어갑니다.

약간 질겼는데.. 먹다보니 조금 더 바삭하게 익히면 고소합니다. ㅎㅎ

 

 

 

배가 너무 부르니.. 마무리는 볶음밥 1인만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대치동에 곱창집이 없어서 이거로도 만족하렵니다.. ㅜㅜ ㅎㅎ

그래도 깔끔, 조미료없이 건강한 맛 

주말에는 너무 붐비지 않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