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목동황금오리농장 유아동동반 가족모임 오리고기 맛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8. 31.
728x90
반응형

 

지난주말 가족모임으로 근교 오리집을 가려다가

어린이가 먹을 메뉴가 없어서 급 방문하게된 

목동황금오리 농장

 

오랜만에 가니.. 위치가 바뀌었어요 ㅎㅎㅎㅎ

정말 10년도 더된 목동맛집인데

저희는 좀 오랜만에 갔어요~

원래는 좌식 테이블에 앉아서 오리구이, 오리탕, 볶음밥, 국수, 팥죽 먹었던 곳인데

같은 경인국도 라인에서 조금 더 홍익병원 쪽으로 살짝 위치이전하고

테이블로 바뀌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또 놀이방이 있어서 어린아이가 있는 집도 좋겠더라구요.

 

 

https://map.naver.com/p/search/%EB%AA%A9%EB%8F%99%EC%98%A4%EB%A6%AC%EB%86%8D%EC%9E%A5/place/18444557?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c=15.00,0,0,0,dh 

 

네이버 지도

황금오리농장

map.naver.com

 

 

 

목동황금오리농장, 목동오리, 가족모임

 

메뉴판도 조금 바뀌었네요.

한마리 기준이 아닌

2-3인, 4-5인 입니다.

성인 5, 어린이 3명 양이 딱이었어요 ㅋㅋ

 

기본반찬을 세팅해주고 이후로는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셀프바가.. 진짜 멋짐!

 

 

팥죽, 셀프소면.. 전에는 한그릇 씩 주던거

맘껏 가져다 먹어도 되어서 좋아요

컨디션 안좋은 막내는 국수만 4그릇 클리어 ㅎ ㅎ ㅎ ㅎ ㅎ ㅎ

저는 식후땡으로 먹은 팥죽이.. 예전 맛 그대로네?싶었고

 

 

 

야채바 종류좀 보소...... 저거 통째로 갖고싶다 ㅎㅎㅎ

양배추 샐러드도 여전히 맛있고

실은 오리고기보다 여긴 부수적인게 더 맛있나 싶어요 = =;

 

 

이거슨 테이블 기본 세팅~~

 

 

 

훈제오리 4-5인, 양념 4-5인

아이들도 잘먹고 

울 아들은 오리탕에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모임에 오리고기 먹고싶을때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곧 불혹 아지매는 엄청 맛이다기 보다는.. 가족들 다같이 건강한 밥먹기 나쁘지 않다?정도

ㅎㅎㅎ 

야채쌈 최고!

 

 

 

먹는 팁은.. 와서 먹어도 된다고 할때까지

다 익은게 아니니 절대 먹지 마세영 ㅎㅎㅎㅎㅎ 후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