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원기옥 성수 한우전골맛집 가족모임 추천장소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9. 4.
728x90
반응형

 

성수 원기옥은 회사에서 방문했었는데

음식맛이 좋고 인테리어,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엄마 생신이라 미리 가족모임은 하였지만 당일날 간단하게 식사하러 다시 찾았어요.

 

https://map.naver.com/p/search/%EC%9B%90%EA%B8%B0%EC%98%A5/place/1443792430?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 

 

네이버 지도

원기옥

map.naver.com

원기옥,성수맛집,한우전골,성수가족모임

저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니

테이블 좌석 안내해주셨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수란을 내어줍니다.

참기름인지 기름과 수란과 짭쪼롬한 맛이 정말 잘어울려요.

입맛 돋우기에 좋은~

 

 

밑반찬은 백색무김치와 김치

김치가 특히 정말 맛있습니다. 

따로 포장판매도 하더라구요,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되어서 정말 편합니다. 

3인이 보양전골 중간사이즈, 회무침, 그리고 이벤트 육회, 야채사리추가, 국수사리 추가하였는데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원기옥, 보양전골, 한우전골

 

한우의 여러 부위가 종류별로 나왔어요.

정말 맛있음 ㅠㅠ 몸에좋은 한그릇 먹는 느낌

아니 정말 몸에 좋죠 ㅎㅎ

여기에 야채를 추가했는데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야채랑 고기랑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이라

탄수화물 당이 많이 들어간 소주는 못마십니다.

증류수, 위스키는 가능

갑자기 방문하느냐 위스키는 준비못했고 운전해서 갔기때문에 알콜은 오늘은 안녕~

 

 

 

인테리어 참 멋있죠?

평일 목요일 저녁이라 엄청 분주하지는 않았네요

 

 

회무침.. 회가 정말 맛있었고

한우전골의 담백함에 회무침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낙지소면도 정말 맛있는데 고민하다가

아인슈타인 파파가 안먹어본거 먹으라고해서... 낙지소면은 다음기회에!

 

 

바글바글 끓기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 한우전골 진짜 최고 깔끔..

 

 

매장에서 후기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내어주신 육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곳이라 당연히 후기 쓰려고 했는데 육회까지 아주 배부르게 즐기고 나왔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정말 음식 깔끔하고

주차도 편한 성수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룸예약도 가능한데

인원당 최저비용이 있어요.

그렇게 비용이 크진 않아서 어린아이들 많이 데리고와서 나눠먹지만.. 않으면 될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