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롸카두들 성수점, 내쉬빌 핫치킨 버거, 치킨버거맛집,수제버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10.
728x90
반응형

롸카두들 성수,치킨버거,내슈빌치킨버거

 

제가 고른건 그랜파버거세트

매운맛을 정할 수 있는데 매콤한걸 좋아했는데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1단계로 먹었어요.

 

내슈빌버거 히스토리가 재밌는듯 해요

1930년도 미국 남부에 위치한 도시, 내쉬빌에 살던 할머니가 말안듣는 할아버지를 혼내주기 위해

평상시 즐겨먹던 후라이드 치킨에 몰래 매운 소스를 발라줬더니 땀 뻘뻘 흘리며 너무 맛있게 먹어 당황한 할머니.

그 후 친구들을 데려와 만들어 먹고 그 맛이 동네방네 소문나 장사를 시작해싸는 전설이 있데요.

한국에서는 롸카두들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아.. 이태원에서 처음 시작된걸까요? 이태원이 본점일 것 같은데 

이것은 저의 추측일뿐 ㅋㅋ

 

 

 

점심시간이라 후렌치후라이 + 콜라 세트로~

저녁시간에는 맥주랑 함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소품들이나 일러스트를 활용한게 재미있었어요. ;)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했으나

햄버거를 먹으면 빨리 자리를 비켜줘야한다는 단점도 있어요 ㅎㅎ

낮부터 맥주를 마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매장운영시간
일요일은 오픈하지 않습니다.
매일 11시 30분 오픈 - 오후 8시 30분 마감

 

 

푸짐하게 큰 치킨버거를 먹고싶다면?

롸카두들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그냥 프레시하다고 생각했어요. 기본 치킨버거이지 싶습니다. 

엄청 큰 감동은 없었지만 나쁘지는 않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