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갑질어묵, 속초중앙시장 주전부리, 붉은대게크림고로케, 맛집만 쓰는 블로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3. 7.
728x90
반응형

 

아이가 개학하기 전

방문한 속초여행

이제는 여행도 너무 많이 다녀서 뭘 보러간다기 보다는 호텔에서 쉬고 먹방여행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일찍이 출발해서 호텔에서 딩굴거리고 쉬다가 

걸어서 방문한 속초중앙시장

 

제목 그대로 맛집만 기록하는 블로거이기에!

배고픈 아들 이것저것 많이도 사주었지만

제일 맛있고!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란 주전부리를 소개해봅니다.

갑질어묵, 붉은대게크림고로케 예요. 

 

 

고로케 옆에 삼겹살 말이를 현란하게 굽고계셔서 

여기가 맛집일까.. 줄도 길지 않았어요.

대부분이 삼겹살 말이를 드심

그런데 이런 고로케는 별로 못보기도 했고

식사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을 간식이라 입구부터 아이는 먹고싶은게 한가득이었지만

엄마의 추천으로?강제로 고로케를 먹게됩니다. 

이미 아는 뻔한 맛 말고.. 엄마 이게 맛나보여!

 

 

 

4개 7000원

8개 13000원

고로케 및 오뎅도 포장되어요. 

 

우린 다른거도 먹어야하니 랍스타크림1, 붉은대게 2, 집게1 

이렇게 4개를 주문하고 한입식 맛보기로!

 

 

 

앞에 서서 먹을 수 있어요.

시장에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그래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고

바로 먹는다고 하면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주세요. 

안에 크림이 가득합니다. 

 

 

속초중앙시장맛집,갑질어묵,대게크림고로케,고로케맛집

 

갑질어묵 사장님, 삼겹살 말이 구우시던 사장님

모두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보기보다 훨 맛있었어요.

대게크림 고로케는 정말 먹어볼만 했어요!

 

왜 뻔한 감자전집에 줄이 그렇게 긴지... ㅋㅋㅋ 이해 안되는 1인

 

시장 상인들 모두 친절하고

옆 가게에서 한라봉쥬스를 팔던 귀여운 청년도 생각나네요 ㅎㅎ

 

 

얼라. 맛집인데 후기 왜이럴까요?

ㅎㅎㅎ 그럼 다른집은 평점 2점 가나요?... 사람들 참 야박하네요. 

https://place.map.kakao.com/1556277360?referrer=daumsearch_local 

 

갑질어묵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34 (중앙동 473-118)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