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성수 소녀방앗간, 건강하고 정갈한 산나물밥 한식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2. 8.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에 방문한 성수 맛집

#소녀방앗간

건강한 산나물밥이라고 과장님 추천으로 같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건강하고 깔끔한 맛에 감동받은 점심이었습니다. 

 

 

테이블에 메뉴판이 이렇게 있어요. 

'천연재료로 본연의 맛을 온전히 전합니다.'

저염건강식, 지역 장인들이 직접 담근 발효장과 신선한 식재료의 향을 가득 담아 한그릇 담백하고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요. 

 

그리고 사진으로 메뉴판이 있는데.. 실제로 똑같은 모습으로 나와요.

그래서 더 감동

 

저는 산나물밥과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부각, 참기름, 간장, 된장 등 판매하고 있었어요. 

몇개 안남았죠?ㅎㅎ 식사하면 사가야 할 것 같은 맛!

인테리어도 세련되지만 시골 장독대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산나물밥과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산나물 밥이 입에 넣자마자 매우 감동적이었구요!

고소한 맛이 훅 올라옵니다~

제육볶음도 빨갛지만 굉장히 간이 세지 않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