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티프 커피(Tiffe) 동대문 DDP,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아인슈페너가 먹고싶을 때 자주 찾는 티프 커피입니다. ;)

DDP 근처, 노보텔 호텔 뒤쪽,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도 가까워요.

 

분위기도 정말 좋고 가볍게 샌드위치나 식사를 즐길수도 있는데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습니다! 

4가지 종류가 있는데 꼭 모두 맛보시길 바래요 ㅎㅎㅎ 

어제 마신건 너츠 아인슈페너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는 코닥 필름카메라를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도 있고

사진전도 해서 구경할 것도 많습니다. ;)

 

 

어제는 입구에 사진전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월별 필름카메라 사진을 응모받아 사람들이 예쁜 사진에 스티커를 붙이는 컴페티션이었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감성적이라 좋았어요~

 

 

 

오늘은 작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가방도 놓고 활용이 좀 편해졌네요. 

티프커피, Tiffe coffee, 아인슈페너, DDP카페

 

우린 아인슈페너 두잔을 주문 하였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요..

쿠키도 정말 맛있는데 점심을 먹고 간터라 너무 배가 불러서 먹을수가 없었어요. ㅜㅜ

 

 

이런 패브릭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예뻐요 ^^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인테리어도 넘 감성적입니다. 

DDP 가보실 일 있으면 꼭 들러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