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윤가네 의정부 부대찌개, 퇴계로점, 충무로, 동대문운동장역 인근 맛집, 조미료 안들어간 가정식 백반집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저는 충무로? 동대문운동장역 근처, 을지로 건어물시장과도 가까워요.

여기 갈때마다 생각나는 맛집이 있는데

윤가네 의정부 부대찌개 입니다. 

정말 아이러니한건... 왜 네이버지도에 안나오나요 ㅎㅎㅎㅎㅎㅎ

성시경이 여길 알았다면 먹을텐데 리스트에 오를만한 

조미료 안들어가고 정성한그릇 부대찌개 입니다.

 

윤가네 의정부 부대찌개, 동대문 부대찌개 맛집

 

기본적으로 육수국물에 떡, 당면, 두부, 콩나물, 쑥갓, 그리고 부대찌개 햄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여기에 1인 1 라면사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동생과 둘이.. 여자라서 하나만 넣었구요.

여기는 친정엄마도 함께 방문했었는데

친정엄마도 눈이 띠옹.. "여기 진짜 맛있다." 하셨던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바닥까지 싺싹먹음..

 

 

 

라면사리 하나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라면 뿔어도 맛있어요~

 

 

오늘은 10시반쯤 방문해서.. 한테이블 있었는데 11시 전부터 사람들이 몰려들더라구요;

사모님은 음식하시고 반찬 준비하시고

사장님이 서빙하시고

제가 더 감동했던건 사모님 음식솜씨 뿐만 아니라.. 엄청 깔끔하세요. 

그래서 국물맛도 정말 깔끔한 것 같구요.

 

 

항상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던 주방이 인상깊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오뎅과 동치미, 김치가 나와요.

오뎅볶음도 딱 삼삼하게 부대찌개와 어울리는 강하지 않지만 부드러운 맛입니다. 

오늘은 오뎅도 더 주셔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아 오늘 알았는데.. 여기 체인점일까요?ㅎㅎ

윤가네 의정부 부대찌개

퇴계로점 입니다. 

 

옆에 티프 카페에서 아인슈페너까지 한잔 마시면 풀코스입니다..ㅎㅎㅎㅎ

동대문 갈때마다 종종 방문할께요! 사장님 부대찌개 오래오래 해주세용~!

 

위치는 동대문운동장역 근처? 노보텔호텔뒷편? 동대입구,충무로근처? CJ본사건물 바로 옆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