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나따오비까, 대치 한티 에그타르트 맛집, 전통 포루투칼 에그타르트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2. 12. 8.
728x90
반응형

 

우연히 걸어가다 마주친 아들친구엄마 ㅎㅎ

랑 갑자기 롯데백화점에서 점심먹고 커피한잔 해요~

아들친구 엄마가 투척한 한티역 맛집

#나따오비까

맛있는 커피집 가요~ 라고 했다가 찾아가게 된 곳이예요.

대치는 맛집이 모두 한티에 몰려있는 듯 합니다..ㅎㅎ

 

 

저도 먹고 수다떠느냐 잘 못봤는데.. 집에 포장해온거 먹다보니 

응?ㅎㅎ 너무 놀라운 맛이어서요. 

홈페이지까지 찾아봤어요 ^^;

 

 

와.. 찾다보니 많은 지역에 있지만

목동에 없네요? 나의 고향 목동 ㅎㅎㅎㅎ 누군가 빨리 나띠오비까를 가져간다면

에그타르트 독점기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내가 차리고파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예요~

핫플레이스 느낌이 ㅎㅎ

여기 인테리어 하신분은 유행하는 스타일을 매우 반영 잘하는 힙스터~이실듯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던 나띠오비까

 

매장운영 시간

10:00 am - 10:30 pm

 

 

 

비주얼보소 ㅎㅎㅎ

비주얼만큼 감동시킨 맛

 

굿즈나 커피 등

브랜딩을 참 잘해놓으셨어요

 

 

힙한거 모두 여기~~ ㅋㅋㅋ

종이컵마져 힙해요. ㅎㅎ 엄청 신경쓰신 듯 합니다. 

우린 점심 먹고가서 배가 너무 불러 에그타르트만 하나 주문했어요!

다크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시그니쳐 메뉴도 있었는데... 배가 너무너무너무~~도 불러서

라떼인 그 메뉴는... 이른 아침에 만나면 딱일 것 같아요 ㅎㅎㅎㅎ ㅜㅜ

 

 

아메리카노도 정말 다크다크하니 맛있었어요. 

이런 설명을 솔직히 다 읽진 않았지만... 여기는 찐.맛.집 입니다 ㅎㅎㅎ

 

에그타르트 귀신 아들을 위해 타르트 1상자 포장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오자마자 남편이랑 아들이 순삭해서... 담겨있는 사진 못.찍.음.ㅠㅠㅠㅠ

그만큼 맛있어요~

동네 어머님들 모임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에그타르트는 여기가 킹.왕.짱.

 

 

이렇게 예쁜 상자에 포장되어 오는데

실은 전에 그냥 옐로우 포장지가 저는 더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홈페이지 보고 알았다는

 

 

 

샵인샵으로 많이 하네요.

흥하세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