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방이동 먹자골목 제대로 된 찐 곱창은 진곱창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7. 29.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유명한 진곱창을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위치 및 분위기

 

2호선, 8호선 잠실역과 9호선 송파나루역 사이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진곱창은 방이동 먹자골목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외관부터 뭔가 오래된 느낌이 나서 어떤 맛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메뉴 소개

 

저희는 우선 모듬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갔지만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모듬에는 소곱창과 대창, 막창이 포함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었어요. 

또한, 곁들여 나오는 야채와 소스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느끼함을 달래줄 국물도 나옵니다.

 

국내산 소곱창에 우삼겹과 염통이 서비스로 나오는 진곱창의 곱창은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배어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창은 지방이 풍부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대창의 씹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최고였어요.

막창은 특유의 쫄깃함과 함께 약간의 쌉쌀한 맛이 더해져서 매력적이었어요.

곁들여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답니다.

 

기름이 옆으로 빠져서 곱창을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이죠.

모듬 곱창을 다 먹고 난 후, 남은 기름에 볶음밥을 해주셨는데요.

남은 곱창 기름과 함께 고소하게 볶아진 밥이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숟가락을 놓을 수 없었어요.


방이동 먹자골목에 간다면 다시 한번 진곱창에 들러서 곱창을 즐겨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