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동어동락 삼성역 제철회, 활어회, 물회, 튀김, 해산물 등 즐기기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4. 7. 13.
728x90
반응형

평일 저녁 삼성역 코엑스 근처에 있는 동어동락에 방문하였습니다.

삼성역 쪽에서 제철회, 활어회, 숙성회, 해산물 등을 먹으러 간 건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사람도 많고 수조에 고기도 많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이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먹고 싶어서

시원하게 모듬물회와 모듬튀김 세트 그리고 활 고등어회를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모듬튀김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새우, 오징어, 고구마, 호박 등 다양한 재료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특히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서 재료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은 모듬물회입니다. 

더운 여름철에 딱 어울리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들이 신선하게 들어가 있고, 얼음이 동동 떠있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개운했답니다.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이 적당히 매콤해서 입맛을 돋워주었어요. 

이제 물회가 생각나도 속초에 안가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활고등어회입니다. 

고등어회를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살이 단단하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회 자체의 풍미가 좋아서 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고, 밥도 함께 줘서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제 고등어회가 생각나도 제주도에 안 가도 될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여름 농어 도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