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의 한끼

수퍼두퍼 버거 코엑스 쉑쉑과 고든램지와 비교 (feat. 주관적인 입맛)

by 아인슈타인 파파 2023. 11. 3.
728x90
반응형

 

 

미국의 3대 버거중 하나인 수퍼두퍼

코엑스에 입점한건 알고 있었는데 가깝고도 먼 코엑스.. 버거 먹으러 굳이 가지진 않았는데

추석날 일찍 퇴근하여 ㅎㅎ 한번 다녀와보았습니다. 

 

맨 아래, 쉑쉑과 파이브가이즈, 고든램지와 비교하겠어요. 

 

 

 

 

오른쪽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입장하면 됩니다. 

http://superduperburger.co.kr/html/menu/burger.html

 

슈퍼두퍼

샌프란시스코 대표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superduperburger.co.kr

 

메뉴는 따로 찍지 않아서

메뉴페이지를 공유해봅니다.

 

 

 

 

미국 인앤아웃에는 할라피뇨와 케찹을 덜어먹을 수 있었는데

여기는 피클이네요 ㅎㅎ

소금과 후추, 케찹 그리고..비닐장갑이 있어요 ㅎㅎㅎ

친절한걸까 뭔가 많이 쏟아진다는 걸까요

의아함을 가지고 먹기 시작

 

 

 

 

우리가 시킨 메뉴는 이러합니다. 

아쉬웠던건 애플 코울슬로를 각각 하지 말고 다른걸 맛볼껄 그랬나?

 

 

수퍼두퍼, 꼬르동블루버거

 

베이컨에그온버거, 수퍼두퍼

 

 

버거는 이렇게~ 

남편이랑 둘이 반씩 나누어먹자 했는데.. 저..는 위에 꼬르동블루버거 반개먹고 베이컨에그온은 1/4밖에 먹지 못함 ㅜ

뭔가 .. 엄청 고칼로리 느낌이예요 ㅎㅎㅎ

 

 

 

 

 

얼라리? 애플코울솔로가 정말 맛있었는데

포스팅 수정해야할듯요 ㅎㅎㅎㅎ

사과, 샐러리, 야채로 만들어진 샐러드인데

올리브+소금+후추+바질로 맛있는 샐러드 요리 같았습니다. 

음.. 하긴 수퍼두퍼는 패스트푸드가 아닌 요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에 언급했다시피 비교하자면

수퍼두퍼, 쉑쉑, 파이브가이즈, 고든램지

 

햄버거 패티의 소고기 육즙맛

고든램지=쉑쉑 > 수퍼두퍼 >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맛의 본질에 충실함

쉑쉑 > 파이브가이즈,수퍼두퍼 > 고든램지

(인앤아웃까지 넣으면 쉑쉑보다 인앤아웃이 최고임!)

 

맛의 화려함

고든램지, 수퍼두퍼 > 파이브가이즈 > 쉑쉑

 

배부름

고든램지 > 수퍼두퍼 > 파이브가이즈 > 쉑쉑

 

디너에 좋은?

고든램지 > 수퍼두퍼, 파이브가이즈, 쉑쉑

 

맛 대비 가성비?

쉑쉑(제일 저렴해서), 수퍼두퍼(고든램지보다 덜 두터운 패티지만 한그릇 요리같은 버거) > 파이브가이즈 > 쉑쉑

 

 

개인적인 기준임 ㅎㅎㅎ 

남편이랑 고든램지는 너무 배불러서 수퍼두퍼가 더 위에 부담없이 요리같고 좋다고 했어요~~

나름 미쿡에서 햄버거 다 먹어보고 한국에서도 먹어본 2인의 후기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